자유게시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생각들을 이야기하는 게시판입니다.

캐릭터이미지 Lv.112

예전 아스가 그리운 E.U

쥬엔 동생 1701 2019.02.14



나름의 제가 느꼈을땐 


마법사의 빽샷과

콤보물약사용으로 마법사용 로열티큐어로 수동을 껏다키며 나름 손을굉장히 많이쓰며 손의 피로도가 높았고 재미도있었음


도적의 경우는 마스터쉐도우를 쓰면서 몹을 패는데 중간중간 사라져서 몹들한테 어그로가 안끌려서 몹과 1:1로 잡을수있었음


성직자의 경우도 힐로 혼자 사냥하는사람들이 많았는데 ( 후반엔 파티사냥 ) 
이런 패치로 가장 이득본게 성직자가 아닐까 생각이듬
직자가 예전에 무한뮤컨/사플/페탈 거는곳에서 진짜 콤보 물약 빨고 죽어라 세힐넣으면서 그룹창에 저주풀고 난리도 아니었음


지금 이런 사냥방식과는 매우다름 무빙사냥이라고 해서
파티원들끼리 움직이며 재밌게사냥했었음




그런데 갑자기 화신이 강림하더니 캐스팅 속도가 생겨버리고 ..
정해진곳에서 박혀서 몹을 끌어오고 사냥하는 방식으로 바뀌면서 사실상  이게 게임인지 .. 그냥 두기나 녹화매크로 돌려놓으면되는겜이라 ..
너무 재미가 없어지고 게임이 맨날 똑같고

오죽하면 커뮤니티 겜이라 하겠음 .. 하다못해 코디템이라도 풀던가 2017년 하반기부터 쪼금씩 업뎃하더니 올해 드디어 손대는건데
거의 몇년만인지 까마득 



그냥 캐스팅 삭제하고 이전 사냥방식을 채택하는게 나을거같음
몬스터들의 공격력을 낮추고 본케릭터들의 피통을 줄일필요없이 현상태유지를한다면 ,

유저들이 몬스터보다 많이 유리한상황이 되겟지만 ,
그래도 사냥에 회의감들지않고 박진감있는 게임을 할수있지 않나? 라고 생각듬



제가 들은바로는 캐스팅을 없앤이유가 스피드핵을 남용해서 캐릭터모션자체를 딜레이를 넣은걸로 아는데,
그럼 보안팀을 꾸려서 그걸 막아야지 ..
아예 캐릭터의 모션자체를 늦춰버리고 ... 많은 사람들이 떠났는데


이대로 계속가면 진짜 쭉 하는사람이 남아있을까 라는 본질적인 의문을 좀 갖고 게임 개편을 해주었으면 싶음
유저들 의견듣는다면서,


그럼 모션을 원래대로 바꾸지않을거면 캐스팅으로인한... 움직임으로인한 ... 이런것좀 없앴으면 좋겠슴
현재로서는


몬스터가 유저보다 매우 유리한 상황인데, 화신강림한지 이제 시간도 오래되었으니까 화신좀 다시 올려보내고 ,
유저가 유리한상황이 되도록 좀 개편좀 해주길 ;;;
또한 캐**이로는 뭐라고 안하지만


강화로 밸런스파괴를 노리는 캐**이가 아닌 ,
커뮤니티성의 캐시아이템으로 소득을 올려보는 쪽은 어떨지 



이제 넥슨이 매각내놓은상황이니, 아스도 알아서 자기갈길 갔으면 좋겠다 얽메이지않고 ;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