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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필요없고 검전코인 주가 올려줘라 영자야

쥬엔 정의의기사 1496 2019.03.13

 다른 격수들한테 밀리면 전사는 왜 있는거야? 그리고 검전사는 아스가르드 체험판 직업입니까? 지금 스킬 데미지 2-3배라도 올려야지 하나의 격수 직업으로 취급될 텐데 몇년째 수정하지도 않고 있냐... 영자야 버그 단속 1순위 두는건 좋은데 밸런스 패치는 영원히 안 할꺼니? 머리속에 아이디어 떠오르는게 없으면 내가 몇가지 제안 해줄께. 밑에 나열해서 적어 놓을테니 참고해서 봐봐 ㅇㅋ?


1) 단타기술 스킬 데미지 2배 증가


2) 웨이브기술 스킬 쿨타임은 유지 하지만 스킬 데미지 2배 증가


3) 파탈 슬래쉬... (하... 한숨 드링킹..)  ---> 궁극기는 선택옵션으로 만들어 줘도 되고 3중 하나 바꿔도 되고 

  

    옵션 1 (극딜)

      

       - 쿨타임 그대로 스킬 데미지 20배 증가

       

       -  범위 1x1로 변경


        - 출혈 없음



     옵션 2  (잡몹사냥)



       - 데미지 그대로



       - 쿨타임 3초로 감소



       - 출혈 없음 (애초에 이건 왜 있는거야?!)



   옵션 3 (서포트 용)



       -  방어감소효과 4배 증가  & 지속시간 3배 증가


     

      - 출혐 없음 / 나머진 그대로



 이러면 보기에는 검전이 다른 직업들보다 좋아보이겠지? 근데 그것도 아님... 내가 지금 그래도 검전 유저로썬 스펙 좀 있는데 퀵던던 가면 수라랑 도적보다 4배이상 데미지 적게 나온다..


제발,.... 영자야 검전유저들이 울고 있다 ㅠ  아니 둔전 하기 싫은데 왜 격수로 가야하면 둔전을 해야되? 그럴꺼면 왜 전사가 검 하고 둔기 둘 중 하나 사용할 수 도록 설정한거야? 공속만 빠르면 뭐해 전사계열이 다른 직업들보다 약해서 격수자리 잡기 힘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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