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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3 쥬엔 홍보왕뉴비가이드 https://blog.naver.com/rsvprz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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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7 쥬엔 철연프로즌오브 5단, 병아리옷 여 도안 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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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5 쥬엔 수던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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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4 바스포 보리무도가바스포써버 얼음여왕좀 잡아주실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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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3 쥬엔 안야마리나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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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2 쥬엔 예묘여) 기모노 도안 삽니다 쪽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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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1 쥬엔 홍보왕초보용공략 https://blog.naver.com/rsvprz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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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1 바스포 데크핏나인의지 길드 바스포 최초 테온 레이드 성공 축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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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1 쥬엔 예묘여) 하카마 도안 삽니다 쪽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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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29 쥬엔 루짱해방 악토룡 벨트 6/4/60에 올리신 분 찾습니다, 쪽지주세요
대체 누가 원한것인지도 모르겠는 방어시스템 자체에 대한 수정
실질적 유저의 딜량은 낮아지고 방어 -180상한 해방 누구를 위한것인지? 소외된 직업 아수라는 페널티만 있는 이 패치를 대체 어떻게 이해하여아 하는지 할려면 상한만 풀면 될것이지 지금의 구조에 대해 유저들이 납득할수 있는 해명을 내놓으시오.
그리고 스킬 불편을 해소해달랬더니 이상한거나 만들고 있고...
그런거 만들 시간에 유저본인 스킬을 그룹셋으로 묶어서 한번에 시전하도록 기능을 추가하면 훨씬 도움이 될것을...
아니면 애초에 버프스크롤처럼 유저스킬을 10분이 아니라 한시간으로 늘리던가.
게임을 해**도 않고, 어떤 영향을 미칠것인지 검증도 안하고, 유저들의 반응이 어떨지 고려도 안하고
당신들은, 우리들은 어디로 가고있는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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