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
홍보
2024.04.13 쥬엔 홍보왕뉴비가이드 https://blog.naver.com/rsvprzdz
-
거래
2024.04.07 쥬엔 철연프로즌오브 5단, 병아리옷 여 도안 팝니다
-
축하
2024.04.05 쥬엔 수던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
-
모집
2024.04.04 바스포 보리무도가바스포써버 얼음여왕좀 잡아주실수 있을까요
-
축하
2024.04.03 쥬엔 안야마리나도안
-
축하
2024.04.02 쥬엔 예묘여) 기모노 도안 삽니다 쪽지주세요!
-
홍보
2024.04.01 쥬엔 홍보왕초보용공략 https://blog.naver.com/rsvprzdz
-
축하
2024.04.01 바스포 데크핏나인의지 길드 바스포 최초 테온 레이드 성공 축하합니다!!
-
축하
2024.04.01 쥬엔 예묘여) 하카마 도안 삽니다 쪽지주세요!
-
거래
2024.03.29 쥬엔 루짱해방 악토룡 벨트 6/4/60에 올리신 분 찾습니다, 쪽지주세요
보스레이드以前에는 3次変身, 4次変身에 対한 価値가 높았다. 그래서 無資本育成을 하며 変身을 達成하였을 때 얻는 快感은 다른것과 比較되지 않았다. 허나, 보스레이드패치가 行해진 以後, 価値는 暴落, 変身이 주는 満足感은 相当히 低減하였다. 게임에는 不確実性을 内包하지않으면 재미가 없다. 누구든지 達成할 수 있고, 언제까지 해야되는지를 안다면 그 以後는 労働으로밖에 느껴지지 않는다고 생각된다. 이미 되돌릴 수 없는 패치라는건 안다. 하지만, 이대로 가면 이것대로 沈没할 수밖에 없다고 보여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