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3

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바스포 아리따운마녀 1109 2008.10.31

작성자 정보 : 바스포/아리따운마녀

제목 : 스킬/스펠,파티플레이 

모든직업의 스킬과 스펠이 다 나눠진거같습니다.

직자로 예를 들자면 직자의 스펠이 되어야 할게 바드에게 나눠졌다입니다.

하나하나 직업의 특성을 살려야하는게 중요한것같습니다.

모든 스킬/스펠들이 나눠져있어.. 솔플위주 사냥이 계속되며.. 그룹플 하시는분들은 점차 낮아질것으로

보입니다.

타게임에서는 탱커라 불리는 직업은 전사입니다. 하지만 아스가르드에서의 콘을 올리는 무도가가 탱커여야겠지요. 하지만 콘을 올려 hp와 sp가 많은 무도가이긴 하지만 탱커라는 말이 적절하지 않은것같습니다. 다른 직업에 비해 방어가 낮은게 단점, 탱커는 피와 방어가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치유마법과 부활마법이 있는 직자는 이제는 솔플직업이 되어버렸습니다. 타게임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타게임의 직자는 그룹에선 없어서는 안되는 직업중의 하나입니다. 치료와 버프등 많은 도움을 주는 직자는 아스가르드에선 로열수동에 밀린 직업이 되어버려 지금은 솔플을 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다음으로 바드의 스킬/스펠등을 보면.. 바드에겐 세이프가드/서포터스 등을 주지말았어야 합니다. 바드는 저주스킬에 능통해야 하는 직업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법사와는 파티사냥을 할수 있겠끔 하겠지만.. 직자와 비슷한 버프같은건 주지말았어야 합니다. 맹독과 은신술의 대명사 도적같은경우.. 바드에게 밀리는 독을 현재 가지고있습니다. 독에는 특효가 되어야하는 직업이 도적인데 아스가르드에선 바드의 스펠에 밀리는 독을 가지고있구요. 페퍼폼같은 폭탄스킬은 요즘 잘안쓰고있는 스킬중하나이죠. 독과 은신/폭탄등 더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말도 안돼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아스가르드란 게임을 하다 본 것을 토대로 글을 쓴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서로 이야기하고 어려운퀘스트와 보스를 잡는  일명 [그룹]이 중요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