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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에리스 곰돌이 1776 2008.10.31

서버명 : 에리스

캐릭터명 : 곰돌이

직업 – 흔히든 전사 힛이 거품 힛이다..라고 합니다...

          전사가 힘스텟을 올릴때 무게를 주지 말고 힛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 스펠 - 직자가 암흑이랑 혼돈이랑 푸는 것을 한번에 풀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해제스펠을 여러번 걸어야 풀리니..힘듭니다..

                    또한 아수라의 피를깍아 데미지를 주는 스킬같은 것은...제가볼때 전혀 쓸일이 없습니다...

                    이 스킬이 살아나려면 데미지가 엄청나야겠지요...

                    한번 스킬쓰고 피깎여서 자신이 죽어버린다면 무슨소용이 있겠습니까...

아이템(장비) – 기력포션,천상계 BP포션을 상점에서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가격은 높게 책정해야되겠지요...

                      또한 마나릭서도 스테릭서처럼 퍼센트로 올라가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 사냥터에서 리콜을 했을 때 자신의 직업마을로 이동이 됩니다..

                               이 때 직업마을 말고 다른마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엔피씨를 하나 만들어서

                               리콜했을 때 자기가 원하는 마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파티 플레이 – 파티플레이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비격수와 파티를 했을때,

                     파티를 안했을때와 마찬가지로 경험치를 똑같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대인전pvp – 원거리를 공격할 수 있는 캐릭터에 제한을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원거리 공격은 공격대상에서 몇타일 이내에서만 가능하도록 해야 밸런스가 맞습니다...

                   붙어서 때려야하는 직업들은 원거리공격에 몇대 맞고 죽을 수 밖에 없기때문입니다...

퀘스트 – 백귀야행이나 천공천리행 등 퀘스트를 시작할때 도가나 법사가 룹장이 되어야 입장할 수 있는

             현 시스템이 바뀌어야합니다. 어떤 직업이든지 룹장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

길드 – 길드관리소를 시장 구석에다가 위치시켰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길관 갈때마다 루어스까지가서 또 길드관리소까지 걸어가야하니...힘듭니다..

          시장은 모든 직업마을에서 입장할 수 있으니 접근성이 좋아 추천합니다...

후견인 - 스승이 사냥했을 때 제자가 경험치를 일부분 받는 시스템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제자가 사냥을 하면 스승은 명경을 받을 수 있지만

              스승이 사냥을 해도 제자가 받는 경험치는 없으니..

              만약 이런 시스템이 생긴다면 예전보다 더 후견인 시스템이 활성화되리라 생각합니다..

기타 – 버그리포트를 하면 그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버그가 맞다 또는 아니다... 이러저러해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공지를 통해

          확실히 밝혀 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야 버그리포트를 보내는 사람도 '아 고쳐졌구나..'하면서

          보람도 느껴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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