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8

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이카루스 한국항공대 1066 2008.11.02

ㅁ 작성자 정보 – 이카루스 / 한국항공대

ㅁ 세부항목

 

-아이템

기사,바드,아수라,프로핏을 제외한 다른직업들은

(특히 격수)

값싸고 성능이 좋은 매직무기류가 있습니다.

카치대거,카론액스,후크너클 등등이요. 보통 이런류는 인챈을해서 고레벨,99이후에도 계속 쓰는데요.

위에 4직업은 그런류의 무기가 없습니다. 대게 91때부터는 1차완봉이나 오러류를 씁니다.

하지만 1차완봉이나 오러무기류는 값이 어느정도 나가는 물건들이기 때문에 돈이 충분치 못할경우 저레벨때 무기나 데스티니 무기를 계속 쓰거나 인챈트가 낮은 무기를 씁니다.

이런점을 감안해서 위에 4직업들의 매직무기류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스킬/스펠

스페셜제이션-전사가 add로 패치되었는데요. 실제로 다직업 파티사냥에서

탱커역활은 기사가 하게됩니다. 하보크로 몹을 끌어서 소위 몸빵이란 것을 하고 타직업이

기사에 붙은 몹을 치는 형식으로 하는데 실질적으로 스페셜제이션-나이트를 add로 두고 전사에겐

또다른 기능을 줬으면 합니다.

 

-사냥터(던전,필드)

많은 저렙유저들이 꿈의 탑에서 사냥을 합니다. 꿈의 탑 대기실 같은걸 만들거나 벚꽃마을로 이동시켜주는 NPC를 각마을에 배치하면 그룹원을 구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길드

전쟁길드 같은경우는 아이디가 파란색으로 보여서 알아보기 쉽지만 친목길드 같은 경우는 겉으로 봐서 알아볼수 있는 방법이없습니다. 같은 친목길드일 경우에 아이디옆에 자그마한 표식을 새기면 서로 알아보기 좋을거 같아요

 

-후견인

스승과 제자간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서 길드채팅이나 그룹채팅처럼 후견인 관계에 있는 사람들끼리 가능한 채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프로핏,아수라가 생기면서 얼녀가 7인이상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의도한 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만 얼녀를 공격할수 있는 위치가 좁습니다. 원거리공격이라면 몰라도 근거리 공격할수있는곳은 3곳뿐인데요. 얼녀를 공격할수있게 범위를 확장하던가 얼녀 분신같은걸 만들어서 여러명의 격수들이 같이 공격할 수 있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