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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루나 잘빠진전사 1954 2008.11.03

ㅁ 작성자 정보 – 루나 / 잘빠진전사

 

 

 

ㅁ 세부항목

 

직업 – 전사

  

 

 

 

스킬 / 스펠 - 전사의 고급스킬중의하나인 워리어에이드의 드랍률상향과,드랍되는 몬스터를 추가해**다고 생각합니다.뭐든지 자기자신이 스스로구해야지 성취감을느끼며 게임에 더 관심을 갖는법인데,아무리 고급스킬이라하더라도 드랍률이 현저희낮으니 구할맛도 안나고,시장에서 사게되죠.돈은 돈대로쓰고,성취감은 성취감대로 잃어버리죠.또한 워리어에이드의 능력도 상향해**다고 봅니다.맥스 hp/mp/sp의 15퍼증가라..기사의 지휘는 20퍼증가인데말이죠.기사의 지휘는 모든사람들에게 사용할수있으면서도,지휘-멀티라는것도생겨서 기사가 륩사냥할수있는이유중에하나라고봅니다.전사의 워리어에이드는 자신밖에못쓰지안습니까?안그래도전사의 이미지는 몸빵용,탱크용이고 얼녀,헬시온등등 직업이 못구했을때 그냥 끼워가는직업으로 알려져있는데...워리어에이드를 자기자신밖에 못쓴다면..말그대로 솔플용직업아닙니까...솔플용직업이면 솔플용답게 능력치를 더 주셨으면합니다.마인드워리어또한

기능을 수정해야할것으로봅니다.여기서 보다시피,전사는 몸빵용이라는게 눈에들어옵니다.다른사람들의 대미지피해를 대신흡수해준다..힘전사같은경우에 안그래도 피가없는데 그렇다면...뭡니까..그리고 전사는 대미지도 타직업에비해 두드러지지않습니다.피도없고,대미지도없고,,이렇게따지면 누가 전사를 환대해주겠습니까?전사면 전사라는 명칭답게,강하고,두드러져야되는 직업으로 개선되어**다고 봅니다.

                   

  

 

 

 

아이템(장비) – 둔기류/검류의 능력치를 확실히 정해주셨으면합니다.예를들어 각각무기의특징에맞게,둔기류는 댐지증가를더추가,검류에는 힛증가를더추가해주셨으면합니다.지금 전사는 대부분검류를사용하는데,그이유는 둔기류는 둔기자신의 역할을 다 하지못하는점입니다.생각해봅시다.같은재료와 같은종류를가지고 도끼와 검을만들었다...도끼는 둔하면서도 엄청난힘을,검은 일정한타격과재빠른스피드,,아니겠습니까?아스에서 둔기무기들만봐도그렇죠..초보자셋을 받을때,둔기면둔기,검이면 검,스스로 선택해서 받아**다고 봅니다.둔기는 거의 취급을안하는쪽으로 몰고간다고밖에 볼수없죠..오러웨폰또한 그렇습니다.올가나에서 오러무기바꿀때만 플레임블레이드로 오러엑스냐,오러블레이드냐 선택권을 갖는데,이것을 고쳐야합니다.왜 플레임엑스는 없나요.플레임엑스쓰고싶은유저들도 많단말입니다.쓸만한도끼가없어서 검을쓰고,검에게 종속되서 계속검으로한다는것을 생각해보셨는지요..검/둔기를 동등하게 다뤄주시고,무기의 특징답게 능력치또한 바꿔주셨으면합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 천상사냥터를 좀더 활발히사용할수있도록 개선부탁드립니다.왜 천상에는 천상물약을 팔지않는지 그 이유를 알고싶네요,,콤보물약,속도포션은있는데 왜 피물약,마나물약,스포물약은 없는지 참궁금합니다.그래서 사람들 모두가 로열티라는 캐쉬수동을 하나씩가지고있고,어떻게든지 캐쉬를 충전하게되죠..이건 좀 아니라고봅니다..천상사냥을하기위해서 캐쉬를 사**다..이건게임을 즐기기위해서는 돈이있어야된다는말아닙니까..?물론 어떻게보면 작고,어떻게보면 큰돈인 1~2만원을 충전하기위해 어린학생들은 부모님몰래 충전하고,돈을훔쳐서까지 충전합니다.이건 어떻게생각하시나요...이렇게해서라도 꼭 캐쉬를 사게만들어서 천상을 사냥하게해야됩니까?

로열티,져지가없으면 사냥을 아에못하는거라고 봅니다만,이것을 고쳐주셨으면해요.아니면 사냥터에 조개나,해삼,박스같은 것들을만들어서 그것을 부수면 많은포션을 드랍할수있다던가...이렇게되면 사람들이 게임에 더빠질것이고 아스를더 좋아하게될걸요?

  

 

 

 

파티 플레이 – 파티플레이...고급몹을잡는일이아니면 대부분 혼자서 랩을올리지요...세컨을 키우는분들같은경우,,,물약을 많이사서 솔플하는데 지장없게 사냥을하고다녀요.그러면 이게 게임입니까?파티플레이라는 단어가 왜있는겁니까?파티를 하면서 게임친구를 만드는것이고,그렇게 점점흥미를 붙여나가고 말동무가 되는것인데...파티플레이를하면 몇퍼센트의 경험치를 더많이주게해야되고,직자는 파티없이는 혼자서 절대 못자라는 직업이니,직자와 파티를하면 약간의 인센티브(드랍률이나 획득글로드증가)를 줘**다고 봅니다..

  

 

 

 

대인전pvp – 대인전이라...1:1배틀매치가아닌 길드간의 전쟁을 들어보겠습니다.솔직히 개선해야될점이 많습니다.사냥터까지 따라가서,피를 많이닳게해서 몹에맞아죽이는,,,그래서 경험치,돈,아이템을 떨어뜨리게하는 아주 나쁜행동이있는데요.이건 아주 더러운짓이죠.길드끼리 전쟁을한다고해도,공 과 사는 구별해**다고 봅니다.전쟁은 전쟁이고 사냥하는것은 사냥이지요.근데 상대편 전쟁길드길원이 사냥하고있는데 그곳에 가서 사람을죽이면,이건 전쟁이라기보다는, 상대편을죽인다는 혼자만의 즐거움아닐까요?몹과 전쟁을하고있을시에는 '몹과 싸우고있는 유저와는 싸울수없습니다'라는 메세지와함께 공격을하지 못하게해**다고 생각합니다..

  

 

 

 

퀘스트 – 퀘스트도 너무 지겹게,오래끄는 퀘스트는 피했으면합니다..아니면 그퀘스트에있는 재료들의드랍률이 조금 상향되어**다고 봅니다..퀘스트를하면서 아이템도안나오면,눈도 피로하고,마음도 불쾌하고,게임에 슬럼프가 오게되기마련이죠..그러니 둘중에하나는 택하셔야할듯합니다.

   

 

 

 

길드 – 사람들이 이른바 '아지트'라고 부르는 자기 길드사람들만이 모이는 비밀장소를 두는데요.여기서 저는 캐시아이템을 사용해도된다고봅니다.캐쉬템을사용해서 어느 한장소에 자그마한 포탈(이카루스 포스디맨션갈때있는 X자의 포탈)을 만들면,그곳에 들어가 길원들과 얘기하고,다른유저가 길드마스터나 길드간부에게 허락을맡아서 이 아지트에들어와 사람들이생활하는것들도 보고,맘에들면 가입하는,,,이런 캐쉬아이템을 만들어도 좋다고 봅니다..

  

 

 

후견인 - 후견인도,자기 스승이있다고해서 제자를 못받는그런 것을 없애주세요.스승이 있다고 왜 제자를 받지못하죠..?자기 스승에게 배운것을 제자에게도 가르쳐줄수있잖아요..후견인을 명***치먹기위한 방도로만**말고, 게임에대해서 가르쳐주고,가르침받는 그런방도로 이끌어가도 좋다고 봅니다..

      

 

 

 

   기타 – 제가 정말 아스가르드 운영진에게 바라는것은요.우리 유저들에 말에 귀기울인다는것을 허풍이  

아닌 진심으로 들어주셨으면합니다.아스가르드 상담원이,상담원이나 되는사람이 어떻게 아스가르드게임에대해서는 모르는거죠...?상담원에게 BP에대해서 묻는데...오히려BP가 뭐냐고 묻더군요..이점에서 정말 실망했구요.이건 상담하려고 상담원을둔게아니라 그냥 인원채워넣는다고 밖에생각을못하겠습니다.또 캐시사용...이것을 좀 줄여주셨으면합니다.아무리 넥슨이라는 회사가 거대기업이고,기업이면 돈을버는게 목표겠지만,게임이면 게임답게 즐기기위해서 만들었으니,돈보다는 게임에 열광할수있도록 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요즘 영양제 이벤트때문에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광분하고있습니다.돈을 많이투자할수있는사람들이야 물론 많이쓰겠지만,말그대로 게임을 즐기기위해서 하는유저들은,,,돈이 없어서 충전못하는게아니라,게임을 즐기려고하는데 캐쉬가나와서 게임에빠지기보다는 오히려 장사욕심만 생기게하는것에대해 광분하는것이지요.말그대로 도박이지요.이것때문에 말했듯이 부모님돈을훔쳐서 몰래 충전하는 사례가있고,심지어는 자살까지이르는경우도있잖습니까...캐쉬도 어느한도를 정해주시던지,아니면 영양제같이 잘못된 캐쉬이벤트를 자제해주셨으면합니다.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캐쉬3만원,만원 그까짓거 안받아도 되거든요?정말진심으로 부탁드리는데,예전 아스가르드 베타때처럼 운영해주십시오,그때 리니지를 제치고 온라인1위를달렸었던때를...그때를생각하면서 운영해주세요.그러면 우리 아스유저들도 운영진에서 하는운영방칙에 적극호응하고 따라갈겁니다.부탁드립니다.아스가르드를 한번더 살려주시고 흥행하도록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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