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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이카루스 지의생자 2000 2008.11.03

서버 : 이카루스 / 캐릭터명 : 지의생자

 

 

 

직업그때그때 내용 이어지는대로 쓰겠습니다.

  

 

 

스킬 / 스펠 -  자 현재 프로핏 스펠에 대해말해보겠습니다.

                       프로핏 마검사죠 처음 프로핏나왔을때부터 직업 내용을

                       본 후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91까지 키워 봤습니다. 데크핏(마법형 프로핏)은 51까지 사냥을

                       검(듀오)를 들고합니다. 마법형인데 말입니다. 그이유는 너클컷,멀티리프트

                       기술의 대미지가 상당이 약하기때문에 전혀사용을하지 않습니다.

                       데크핏은 레벨51이되어서 4가지 속성마법을 한꺼번에 배웁니다.

                       그걸가지고 81까지 사용하게되죠 81때 레드핫피닉스 를배우게되는데...

                       화속성 마법 하나가지고 99까지찍고 천상계 71/71(도미니온,마르티네)까지

                       찍는게 데크핏입니다. 미라지덱은 대부분 사냥할때 사용안하죠

                       데크핏...마법형 인데 속성하나의기술로 샷건에이스(천상 71/71마법)까지

                       사용용해야합니다 지상계사냥은 99까지 할만합니다. 그런데...문제는 천상계

                       제가 여기서 말씀드리고싶은건 프로핏에게 81이나 더 렙높을때배우는 것이라도

                       좋으니 여러가지 속성마법을 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아이템(장비) – 네 아이템장비 이번에도 프로핏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프로핏에겐 듀오,데크에 최소 힘인트 제한이붙습니다

                        이 방면에선 상당히 마음에드는편입니다 왜냐하면 최소힘 인트제한

                        때문에 물리형인데도 인트를... 마법형 인데도 힘을 조금씩 스텟을 투자하시는분이

                        꽤 있기때문입니다. 아이템에 관한 내용을 써야하지만 잠시 스텟에대해

                        말해보겠습니다. 흔히 프로핏 하면 6:4,4:6 이런 비율 아무도안합니다.

                        이 스텟을 사용할시 이득보는점은 듀오,데크를 맘편하게 갈이끼운다는 것 외에

                        는 전혀 없습니다.

 

 

                    듀오핏(물리형)일 경우 인트를 찍으면서 얻게되는 이득점

                   

                    - 무기사용에대해 자유로워진다

                    - 약간의 데미지상승

                   

                    듀오핏(물리형)일 경우 힘을 찍으면서 얻게되는 이득점

                    - 힘8당 순수 hit(적중률) 1%의 상승

                    - 눈에 보일정도의 물리데미지 상승

 

 

 

                    데크핏(마법형)일 경우 힘을 찍으면서 얻게되는 이득점

                    - 무기사용에대해 자유로워진다

                    - 약간의 데미지상승

 

                    데크핏(마법형)일 경우 인트를 찍으면서 얻게되는 이득점

                    - 인트8당 순수 mhit(마법적중률) 1% 의 상승

                    - 힘보다 더 많은 양의 마법데미지상승

 

                    물리형프로핏에겐 9con->올힘, 17con -> 올힘 이 가장 이득을보고

                    안정적인스텟입니다. hit때문에 콘을 저런 형식으로찍는거죠.

                    마법형프로핏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많은데미지와 마법적중률을

                    위해 대부분 올인트를찍습니다.

                    처음에 말했던 6:4, 4:6 비율을 활성화하여 프로핏에 특징을 더 진하게

                    나타내는것이 어떨까 하는생각입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 사냥터하면 법사는 캐티존(사라센던전11) 이런식으로

                                    항상 직업마다 사냥하는 장소는 정해저있습니다.

                                    그룹플레이를하는 장소는 주로 화산이 대표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도가지않는 사냥터나 소외받고있는

                                    사냥터가 많습니다. 여러가지 맵에 특성을 살려서

                                    여러 장소사냥터로 유저들을 유도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파티 플레이 –  파티플레이... 줄여서 룹풀이라고부르는...

                           천상계던전은 그룹플레이로 아무리 빨리쥴을 캐어봤자

                           솔플(솔로플레이) 보다느리기 때문에 활성화가되지 못했습니다.

                           특히 바드이경우 소디(소울디레이저 천상계71/71기술)을 배우지못하면

                           사냥터에 데리고 가는 사람이 거의없습니다.

                           바드의 천상계 그룹플레이를 활성화하기 위해선 천상계전용

                           치어링퍼포먼스나 그룹시 몬스터가주는 경험치를더크게하고

                           그룹하고잡을시 그룹경험치쥴을 따로주는건 어떨가 싶습니다.

 

   길드 -  네 이부분에선 바나바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길드탈퇴후 재가입 기간을좀 주었으면

              싶네요.  저희 친목길드에 계속 나갔다들어왔다 하시는분 있어서.;;

 

    

      기타 –  자 여기선 현재아스가르드 버그입니다.

                  버그라기보단...패치가안됬죠

                  프로핏 미라지덱 마을에서 사람한테사용하면 모션을취하고

                  mp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듀얼발레스트라 스킬인데도 소울에디터가 걸려있으면

                  데크를들고사용이가능합니다.(스킬인데 말이죠..버프도아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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