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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바스포 신판 1910 2008.11.05

바스포 - 신판

 

 직업 – 아스가르드는 직업간에 정확한 구분은 되어있습니다.

 

 스킬 / 스펠 - 아스가르드의 스킬과 스펠들을 보면 스킬을 쓰는 동작과 스펠을 쓰는 동작은 어떤     

스킬이든 동작이 같이 나오는데요.(어택도 마찬가지..) 각 스킬과 스펠마다 동작을 다르게 한다면 스킬과 스펠을 쓸때 더욱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스킬을 쓸때 나오는 소리도 더욱 화려하게 바뀌었으면 좋겠구요. 가장 문제점은 아스가르드는 스킬과 스펠들만 많치 쓰는 스킬과 스펠들은 몇개 없습니다. (예를 들어 찌르기 스킬은 이 몬스터에 더욱 강하다)좀더 스킬들의 특성을 살려서 여러가지의 스킬을 사용하면서 게임을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템(장비)    요즘 게임에는 자신의 캐릭터를 자신의 개성으로 꾸며 다른 사람의 캐릭터와는 다르게 꾸밀수 있는 요소가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스가르드는 현재 자신의 개성을 살려 캐릭터를 꾸밀수 있는 요소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캐쉬 아이탬이 나왔긴 했지만 이런 캐쉬 아이탬들은 그냥 일반 장비와는 다를게 없다고 보구요. 아스가르드도 타 게임들처럼 옷의 상하가 구분이 되고 모 악세사리(망토나 등등)로 캐릭터를 꾸밀수가 있으면 좋을 것 같구요. 헤어스타일 머리색들도 더욱 다양해졌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려면 엄청난 패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 초보들을 위한 파티 던전 등을 만들면 초보들이 더욱 게임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파티 플레이 –  파티플레이를 살리기 위해서는 던전이나 필드의 사냥 난이도가 높아야 한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전 옛날 노컨 밭 시절부터 아스가르드를 해왔는데요. 그때처럼 재밌게 게임한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솔플해서 얻는 이익보다 파티플해서 얻는 이익이 높아진다면 당연히 파티플레이가 많이 활성화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대인전pvp 지금도 괜찮아요.

  

  퀘스트 –  아스가르드는 퀘스트를 깨면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는 재미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길드 –  길드 마크가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

  

  후견인지금 명성 시스템에 의한 후견인 제도는 다른 시스템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기타 –  게임 음악을 좀 더 많은좋류나 귀에 쏙 들어오는 음악들이 많았으면 하구요.  제가 가장 바뀌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은 천상계 변신의 모습인데요. 천상계 갑옷들은 전부 각자 직업에 맞게 디자인이 되어 있는데 변신을 하면 모두 모습이 같아지는게 아쉽다고 생각이 듭니다. 천상계 변신도 직업의 특성에 맞게 서로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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