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8

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바스포 요희 1236 2008.11.13

ㅁ 작성자 정보 – 서버명(바스포) / 캐릭터명(요희)

   스킬 / 스펠 -  제가 도가 유저입니다만 3방향 돌려차기(?) 아직도 안나왔습니다. 타직업들도 마찬가지구요. 이번 겨울 패치때 뭐 운영진 분들 힘들고 바쁘시겠지만 천상4차가 업뎃되는 시점에 같이 패치된다면 안그래도 어려운 천상사냥을 조금이나마 쉽게 풀어나갈수 있게 되겠죠.

   사냥터(던전, 필드) – 죽어있는 필드가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각마을 필드? 유저들 없습니다 ㅋ전부 일정레벨만 도달하면 벚꽃마을 던전 이라던지 도서관으로 가버립니다. 위험성은 있더라도 업이 무진장 쉽거든요.ㅋ 이런던전들의 경험치 획득량을 좀 감소 시켜주십시오. 특히 도서관은 몹의 폭젠이 사라져야 할것같더군요. 예전처럼 몹반사람반이란 소리가 들릴만큼의 필드사냥을 다시한번 보고 싶습니다.

   퀘스트 – 흠.. 베타때 부터 있던 퀘스트들 .. pay와 보상이 너무 미비해서 그런지 미션북이나 로페디안 퀘스트에 연계되 있지 않는 퀘스트는 아무도 건드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퀘스트가 게임의 한부분이자 흥미유발의 촉매가 되어야 할텐데 말이지요 .. 저렙위주의 퀘스트의 활성하가 필요합니다.

   길드 – 길드간의 강제침략으로 일어난 항쟁의 기간제한을 다시 풀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거뭐 흐지부지하다가보면 전쟁기간이 끝나버립니다. 뭐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것도없고 괜히 끝나면 기분만 더 상하죠 . 차라리 강침시의 비용을 상승시키더라도 기간제한을 푸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거기다가 사라센에서뿐만이 아니라 각마을에서 전쟁이 가능하게 하는것과, 마을에서의 전쟁시 사망할때에도 일정 경험치가 감소하게 하는것이 전재을 할때에 긴장감을 조성하고 그리고 함부로 유저들이 감정싸움을 벌이는 일을 줄일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  기타 – ))) 이 항목에는 제가 최고로 하고싶은 말을 적겠습니다.

현재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가 된것을 보니. 3줄연속으로 뜨는 메가폰과 강조시키는 메가폰이 업뎃되었더군요. 근데 이 메가폰이 일반유저들간의 대화나 길드챗팅의 대화를 방해 하는 요소가 되어버렸습니다. 조금 글을 읽자면 메가폰이 올라오고 다시 땡겨서 읽다가보면 또 메가폰이 올라와서 글이사라져 버리더군요; 이것 상당히 게임하는 맛을 떨어 뜨립니다. 아스가르드라는 게임이 유저들간의 조화와 화합을 취지로 하는 게임인데 그 큰 요소를 막아버린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그에 대한 해답을 찾아 보았습니다. 메가폰 **않기on/off를 만들어 주십시오. 이것이 생긴다면 챗팅을 하고싶은 사람들은 이것을 off하여서 마음껏 채팅을 즐길수 있을것이고. 장사 혹은 서로의 축하 메시지를 날리려고 하는 사람들은 on을 하여서 장사 또는 기쁨을 서로에게 전달할수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