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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이카루스 일루젼 1909 2008.11.16

 

 ㅁ 작성자 정보 – 이카루스 / 일루젼

 ㅁ 세부항목

 

   직업 – 직업별로 가능만하다면 스피릿모션,스피릿이미지,변신의권능을

                 특성별로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스킬 / 스펠 - 1.도적스킬 "아이덴티파이" 배워놓고 실용성이없습니다.

                            감정돋보기가 있어야만 감정할수있기때문입니다.

                         실용성을 높이기위해 감정돋보기 없이 사용가능하게 했으면 좋겟습니다.

                       

                       2.도적 스킬 "서든어택" 톡신상위로 능력은 나쁘지않습니다만..

                         하이드계열 스펠을시전하고 사용하기때문에 실용성이없습니다.

                         거기다가 시전시 마쉐까지 풀려버립니다..

                         아애 톡신처럼 그냥 걸수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혹은 투명이 안풀리도록,

                       

                        3.도적의 원거리 스킬들.

                            [ex,,샌드봄,페퍼봄,포이즌스타]   

                         던전에서 사용하기 민망할정도로 명중률이 낮습니다. 

                           그이유는 일반적으로 격수는 마힛이 낮아서 명중확률이 낮습니다

                            위 기술들은 다 스킬인데 Hit에 영향을 받아야하는데 Mhit영향을 받는것을

                             고치거나 격수 원거리 스킬들을 명중률에 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 유저가 거는 독스펠 스킬스펠들도 -힛이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몬스터가 거는 중독계열 스펠들은 유저의 힛을 - 시킵니다..

                            이것 또한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5. 바드 기술중 사운드플래쉬와 데이즈하모니에 대해

 

                            바드 기술중에 사운드플래쉬와 데이즈하모니가 있습니다

 

                             사운드플래쉬는 렙제가 61이고 데이즈하모니는 99입니다.

 

                             그러나 사냥시에 사운드플래쉬를 더 많이씁니다 효율이 더좋기떄문이죠

 

                             바드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데이즈하모니는 마나를 많이 먹습니다.

 

                             그리고 사운드플래쉬에 비해 데이즈하모니는 걸리는 몹이 적습니다..

 

                                이 아이러니한 부분을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템(장비) – 1. 천상계 너클

           

                          제가 알기로는 모든 격수무기엔 완봉시 sp100이 붙습니다.

                            하지만 너클은 완봉해도 붙지않습니다,,오류라고 생각합니다.

                     

                       2. 천상계 소드, 둔기

                 

                            다른 천상계 무기는 완봉할시 1차 2차 3차 갈수록 힛이나 뎀,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천상계소드는 1차 2차 3차 그대로 힛이 10입니다.

                              마찬가지로 둔기무기도 1차 2차 3차 그대로 뎀이 갑니다.

                                1씩이라도 증가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것또한 오류겠죠

 

                      3. 도적의 채찍 그리고 혼방단검

 

                           도적의 천상계 채찍 구현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물론 채찍은 비효율성일지라도 만들어놨는데도 안내놓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타락천사채찍만큼만 옵션만 되면 충분히 활성화 될수도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도적의 혼방단검 옵션을 아시나요? 옵션이 공격력뿐입니다..

                           증가데미지도없고 명중률도 없으며 덱스또한 붙어있지않습니다,,

                           타직업의 혼방무기에 비해 너무 빈약합니다, 개선이 필요합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 앞으로 좀더 스릴있고 긴장감있는 던전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운영자분들의 생각이상으로 유저들이 강하기떄문에 도전할만한 가치가있는

                               던전을 만든다면 좋겠습니다

  

파티 플레이 – 천상계 지상계 둘다 파티플레이에 대해 혜택이 많다면 이뤄질수있을것입니다

                      혹은 어느정도 솔플시 패널티를 주는것도 괜찮다 봅니다.

  

대인전pvp –  대인전에서 뱌드의스펠 뮤직컨트롤의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1. 물약을 먹을수없다.

                  문제2. 렙제가 낮은거에비해 대인전에서 효율이 높다.[71바드가 4차변신 돌리는격]

                 이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뮤직컨트롤시 물약을 먹도록하거나

                         지속시간이 짧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퀘스트 –  좀더 그룹으로 함께할수잇는 재밌는 퀘스트가 나와야할것 같습니다.

   

길드 – 길드탈퇴시 패널티를 여러방면으로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후견인 - 후견인은 좋은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의도와 다르게 많이 변질되었습니다.

[ex)명성 경험치를 채우기위한 수단으로]

               좀더 처음 살린 의도를 살릴수 있는 방안이 필요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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