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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홍보전략1(개발자님들은고려해야할사항)

쥬엔 비밀의화원 1264 2012.08.09

피시방에서 아스를 즐겨야

 

그걸보고 좋게보고,할마음이 생기거나 옛날향수가 그리워서 복귀하는유저가 늡니다.

 

저같은경우에는 피시방에서도 아스를 당당하게 하죠. 홍보+플레이를 목적으로한것입니다.

(허나,저 한사람가지곤 홍보가안되요.)

밤을샌다든지

옆에있는 학생이나 지금성인이된분들이 보시더니 다들 좋게보더군요.

아스 정말 재미있게 했었지..등 오~아스네 이런반응이였어요. 좋은반응이였어요. 또는 학생들이 나 전사 3변까지 키워봤다는둥 애기가 오고가는것까지 들었습니다.

이런반응을 초반에 왜 내가 민감해했냐면, 우리유저들은 피시방에서 아스를 하는것이 "막말로 쪽팔린다는둥,피시방에가도 거의 구석자리를 앉게된다는둥"이런 인식을 많이들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유저들의인식이 현재는 이렇게되어있습니다.이런인식이 아니라 아스도 다른게임에 꿀리지않다는 그런 임펙트가 강한패치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자기가 생각하는데에 따라 피시방에서하든 상관없는거겠지만, 조사해보니 이런인식이 3명중1.8명꼴로 이런반응이였습니다.

우리는 아스가 꿀리지않고 유저들의인식이 똑바로서게 할수있는 임펙트(영자님들의 이때까지보여주지못한애정)가 필요하다는겁니다

피시방에서 플레이를 해야 그만큼 홍보효과도 더 더욱 볼것같습니다.

그래야 한사람,두사람이라도 아스를 복귀하지않겠습니까.

대부분 아스를 다 즐겨본 한국사람들이 많을겁니다.

 

피시방에 아스가 활성화가 된다면 그만큼 보는눈도 시선도 복귀할마음이생기는 마음도 더 더욱 늘거에요.

 

즉, 피시방이벤트의효과를 제대로적용해주신다면 우리유저들은 피시방을 찾게되는분들도 늘것입니다.

이말은 피시방에서 아스를 플레이를하는거니 당연히 홍보에도 톡톡히 할거에요.

좋게보든 나쁘게보든 아스라는인식이 피시방사람들한테도 박힐테니까요.

피시방플레이가 활성화가 된다면 아스홍보 톡톡히됩니다.

그리고 파격적인패치( 파격적인던전이라던지) 게임이 다시흥행하거나 성공할려면

그만큼 그 게임에대한 개발할돈을 많이써야 보상을 많이받는것이게임이죠.

한국사람게이머들이라면 아스는 한번쯤은 다해봤을겁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피시방홍보전략이니 즉,우리가 실천을해야하는거고 피시방이벤트패키지라던지 확실한피시방이벤트를 만들어주신다면 홍보제대로 되는겁니다.

옛날 아스한창잘나갈때 짭잘하셨잖아요.현실적으로 보면, 충분히 되돌릴수있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이!

개발자(운영자) 적어도 게임을 만드셨다면 책임감역시 그사람몫이고, 더 더욱 투자를 하셔야지요.

그래야 보상을 바라는것이 좋지않습니까.  유저도 승 운영자님도 승 할수있는 그런 게임이되어야지요.

잔말이길었습니다.ㅎㅎㅎ

항상 패치하고 고생하시는거 압니다. 유저들의 눈도 보아야 그게임이 성공하니까요.

^_^ 그럼 고생하십시오. 아스를사랑하는 한 유저입니다. 저또한 옛향수에 했다가 쉬엇다가 반복했지만

확실히 발목을 잡아줄만한 임펙트가 필요하다는겁니다. 피시방홍보전략 이것 또한 실행되야 합니다!

 

 

※ 그리고 아스를 정말 위하신다면 우리유저들의 말도 들어보셔야하지않습니까!

    우리유저들에게 공개설문조사를 하여 우리들의 말을 좀 들어주세요. 그래야 더더욱 발전할겁니다!

    이건 100% 장담합니다. 유저가 있어야 게임도있듯이 영자님들도 우리들이 보는눈도 더더욱 지금보다 생각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내용추가 - 피시방이벤트의 예를 더 들자면 (경험치 10%씩 증가 드랍률5~10%증가 등등)

 

고생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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