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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을 조금 변경 했으면 좋겠습니다.

쥬엔 현공님 3652 2014.07.28

사냥 중 물약에 의지하는 것을 막기위해 음식을 만들었다고 들었습니다.

와우처럼 몇초간 몇씩 서서히 채우고, 전투중일때는 지속시간이 빠르게 줄어들죠.

가격도 물약에 비해 싸고, 채우는 양도 많고 참 좋습니다.

 

음식의 문제점과 기타 문제점 적어봅니다.

1. 몬스터 밀집지역에서는 사용이 거의 불가능

: 사용 조건이 참 웃겨요. 주변에 몬스터가 있으면 사용 자체를 못함 ㅋㅋ

변경건의 : 차라리, 사용 조건을 없애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게 해주세요. 단, 플레이어가 때리거나 맞을때는 바로 풀리게 하구요. (전투 중과는 다름.)

 

2. SP의 통이 너무 낮음.

: 제가 87렙 쪼렙이라 그런지, 2~3마리 잡고 나면 SP가 바닥이거나 어중간하게 남습니다. 2~3마리 잡을 때마다 몬스터 없는 곳으로 피해서 음식으로 채우고.. 위에 1번 몬스터 밀집지역일 경우는 뭐 헬입니다 그냥. 몬스터가 4마리 이상 애드났다?.. 그러면 2~3마리만 잡고 눈물 흘리면서 도망가야 합니다.

 

3. 싸고 많이차는 음식에 비해 엄청 비싸고 조금차는 물약.

:몬스터가 여러마리 애드나는 경우 어쩔 수 없이 물약을 사용해야합니다. 근데 가격이 뉴비입장에서 말도안되는 가격입니다. 회복량은 어떻구요..

음식 : 회복량 좋고, 가격 좋고, 조건 나쁘고

포션 : 회복량 나쁘고, 가격 나쁘고, 조건 좋고.

너무 극과 극이라는 거죠..

 

음식을 활용하는 상황자체를 만들기 상당히 어렵고, 그렇다고 물약을 쓰자니 너무 비싸고..

중간 점을 좀 많들어보세요. 둘을 조절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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