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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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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가르드 문제점...

쥬엔 세속의인연 322 2018.08.17

1. 아이템


일반적으로 흔히 변셋이라고 불리는 아이템들을 만드는데 과정, 인챈트 과정 그 모든 부분이 사실상 어렵고 힘든 부분이 있음.

매번 주는 화신강림셋으로 잡는다는 것도 사실 부질없는 일이고..



이러한 아이템 구조를 개선 했으면 좋겠음.. 쥴로 제작하기보단 그냥 완제로 드랍되도록 하고... 확률은 낮추더라도 말이쥬..



2. 던전


레벨 100 이상부터 120까지의 던전과 1~99까지의 던전 난이도가 너무 상이함.


그렇다고 1~99까지의 사냥터에서는 경험치가 오르지 않도록 했고..


100~120까지 던전은 경험치도 적고 불편함..



고레벨 층의 저렙층 구간 점령이라는 문제 때문에 만들어진 룰이라곤 하지만..


그렇다고 안하는것도 아님.. (포녹 같은데 달라 붙어서 있는 사람도 있으니...)


그 하위층도 마찬가지임..




100~120던전 (지상) 던전의 개편 및 구간적 제한을 없애서 난이도를 하향시키는게 좋지 않나 싶음.





3. 매크로 및 두기 등..


이미 아스가르드는 매일같이 매크로를 돌리는 유저들에 의해서 피해를 보고 있다고 봄.

그런 피해를 줄일려면 던전의 구조 또한 개편되면 좋지 않을까 생각 함.


일정시간 한 자리에서 공격하는 행위를 하지 못하도록 스킬 금지 기능 (메이플이 그러쥬 ㅇ_ㅇ?)

두기가 성행 했던 몇가지 이유 중 문제가 없는 부분들은 게임 시스템으로 반영



4. 스킬

스킬 포인트 형식이 아닌 그냥 단순히 레벨 달성시 배울 수 있는 형태로 바꿨으면 좋겠음.

이유는 몇가지 있지만. 그중 한가지는 스킬의 다양성을 저해 한다고 봄.


여러 스킬이 있으면 당연히 여러 상황에서 스킬을 쓰고 공격을 하고 하는 공략법이니 그런것도 나올 수 있겠지만..

스킬포인트 부족으로 이것도 포기하고 저것도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음..


여러므로 스킬의 개편은 필요하다고 봄..



(그럼 과거에 스펠북으로 했던 시절로 돌아가자 그럴 분 있어서.. 말합니다..)


별로에요 그건.. 스펠북 하나 먹자고 2~3일동안 던전에 쳐 박혀서 잡아가면서 못얻어서 돈주고 사는 경우 흔했음..


그냥 스펠북 하나 얻기가 곳통이었던 시절에 되돌아가는건 사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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