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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102

꼭읽어봐주시길바랍니다 개발자님

쥬엔 너라는계절 542 2018.08.29

아스가르드만큼 훌륭한 스토리 컨텐츠를 가진 게임은 얼마 없습니다.


그렇기에 유저들에게 사랑을 오랫동안 받앗죠

저또한 아직 아스에 대한 애정이 남아서 이글을 올립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이 화신전을 원한다라는 말이 많은 이유는 바로 자유도가 줄었기 때문입니다

스킬셋변경으로 인해 이전에 기존 스킬셋자유도는 사라지고 모두다 거의 효율이 보장된 고정된 스킬만 쓰고

또한 아무리 저렙이라도 스킬북을 구해 팔고 할수 있는 돈벌이를 할수있는 가능성이 있었는데

그 가능성마저도 사라져버려 빈부격차는 심해졋죠 레벨올려 스킬배우면 모합니까 돈벌수있는수단이없으니 템을 못맞춥니다 그리고 그로인해 많은 지상 사냥터들이 죽어버렸습니다 

사시폐지급이랑 마찬가지

개천에 용은 안나죠 오직 현질뿐이 그거밖에 답이없어졋죠

두번째는 직관적인 반응 사냥 방식입니다. 마치 쌍팔년도 턴제 게임을 하는듯한 1초기다렷다가 스킬발동 가동시전은 지금 현재

알피지게임 사냥방식에서 맞지않다고 봅니다. 사람들은 빠르고 바로직관적으로 바로바로 대응하고 활용할 수있는

그렇게해서 도적은 연타는 불가능하지만 암살자이기에 순간적인 한방 딜을 순식간 꽂을 수있는 캐릭으로 잡고

전사는 딜탱으로 잡고 무도가는 연속콤보가 가능한 직업으로 여러스킬을 한번에 눌러도 끊이없는 그런방식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화신전처럼

심지어 모바일 게임도 어떤게임도 이런 사냥방식의 게임은 선호하지않습니다. 유저들의 직관적인 판단과 그래서 바로

유저들의 레벨능력이 떨어지더라도 컨트롤 극복이 가능한 무빙샷 같은 바로바로 즉각적으로 스킬로딩을 줄이고 물론 궁극기 같은건 스킬쿨이 필요함

유저들의 이런 한계를 굳이 아이템 레벨이 아니더라도 컨트롤로 어느정도 몇단계 한계를 뛰어넘을수있는 그런 자유도를 줘야합니다.

바로 손맛이죠 하지만 지금방식은 손맛이 없습니다. 오로지 몰이사냥방식과 매크로만이 존재하죠 이러한 굼뜨는 사냥방식때문이죠 

필드위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즉각적인 반응으로 팍팍 잡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이죠 스킬반응 사냥방식을 그래서 화신전처럼 해달라는 겁니다.
유저들은


버그, 매크로 는 그건 운영자가 의무적으로 해결해야할 문제이고

지금아스의문제 화신으로 돌려달라는사람들은 스킬배우는방식 자유도를 달라 사냥에대한방식을 화신전으로 바꿔달라는사람이 대부분일겁니다.

나머지 스토리적으론 아스는 훌륭합니다 

아스운영자님들 마지막으로 대충겉모습만 이벤트만 추가해서 관리하는척하다 또 사라지지마시고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을 하시고

적절한 업데이트 그리고 유저들을 위한 게임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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