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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리밸런싱 특정 직업군[ 무도가 ] 추가 컨텐츠

쥬엔 티파록허트 1745 2019.06.13


왠지 이곳에 올리는게 더 맞는 것 같아... 중복이지만 올려둡니다.


콤보 스킬 시스템 ( Combo Skill System )




1. 무도가 캐릭터에 상///우 화살표 및 적절한 스킬 조합 콤보 스킬 추가

- 성공 / 실패 의 단계를 구분

- 키 입력 타이밍과 난이도 밸런싱

 

2. 평소 새 컨텐츠인 [ 수련 ] 컨텐츠의 숙련도에 따른 차등 성공 확률 부여

- [ 수련 ] 컨텐츠 활용 후 숙련된 스킬의 경우 어시스트 기능 부여

- 평소 [ 수련 ] 시 콤보 스킬 메뉴얼 표시

 

3. 타 사 게임 격투가 클래스 업데이트 예시

- 아스가르드의 대표 캐릭터인 무도가 역시 타격감 있는 액션 시스템 건의

- 무도가 이외의 캐릭터 역시 각자의 장/단점에 따라 업그레이드 필요



수련 시스템 ( Training System )


1. 평소 마을 혹은 배틀장, 사냥터 등에서 기본 기술 수련 기능 추가

- 자주 사용하는 기술에 대한 [ 일시적 ] 데미지 증가 수치 부여

- 사용 빈도가 적은 기술에 대해 데미지 증가 수치 제거 후 원상복귀

 

2. 콤보 스킬 시스템과의 연계

- 실전 사용을 위한 [ 수련 ] [ 콤보 스킬 키 매뉴얼 어시스트 기능 ]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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