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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가르드 개선 방안

바스포 업화의군주 2536 2019.10.02

예전에 하면서 느꼈던 아쉬운점들 위주로 적습니다. 

1. 스킬레벨 부활 (화신전)   

그레이드와 별개로 많이 쓰면 쓸수록 조금이나마 피해량 증가되도록. 꾸준히 사용하면 큰 격차는 안나도 소소한 재미를 느낄 정도로.

2. 캐쉬수호동물 스킬 패시브화 혹은 자동시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체력증가나 데미지증가,데미지감소 버프등 항상적용되거나 인벤토리에있어도 자동시전.

불필요한 시간 낭비와 번거로움 혹은 탑승시에 느끼는 불편함 등을 동시에 해결 가능.


3. 천상계 아이템 봉인해제 확률 증가 

 사실상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들은 현질을 해야 맞출 수 있을 정도로 극악의 확률임. 본인도 물론 직접 만들어 봤지만 냉정히 말해서 시간 버리는 짓.

과도한 진입장벽이 되고 있는 천상계 아이템의 봉인해제를 더욱 쉽게 하여  그에 따라오는 강화와 업그레이드 유도하는 방향으로. 

높은 수치의 인챈트는 반드시 과금이 뒤따르므로 수익창출에도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함.


4. 장비아이템 안전인챈트 수치 5~6정도로 조정

역시 위와 같은 맥락으로 일정수준 까지는 리스크 없이 성장 할 수 있게 하는것이, 장기적으로는 플레이를 지속 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된다고 봄. 

 평범한 아이템이나 고가 아이템 가릴거 거 없이 초반부터 터져나간다면 강화 동기부여가 되질 않음. 


5. 글로드(게임내화폐) 수급처 개선 

 매크로를 돌릴 수 없는 입장 제한 던전이나 특별한 수급처에서 글로드 수급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추가하면 좋을듯함.

글로드 수급량을 늘려서 인게임 재화를 굳이 현질 하지 않아도 충당 가능한 방향으로 가는게 더 나을것 같음.

전제 조건은 자동사냥 돌릴 수 없고 반복 불가능한 구조로 만들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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