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수정) 2019 마이소시아의 멋진 해변으로 GO~

28593 2019.07.03



2019 7 4() 정기점검 후 ~ 7 24() 23:59  7 25() 정기점검 전



 

1. 각 마을 상징물을 클릭하면 확인되는 메뉴를 이용하여 조개의 해변맵으로 이동!

2. ‘조개의 해변곳곳에 있는 해변의 남인 NPC’ 를 이용하면 직업 마을로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3. ‘배팔이 NPC’' (해변 1시 방향)를 찾아가면, 일정 비용을 지급하고 바다에 나갈 수 있습니다.

4. 바다에서 이용 가능한 종류의 탈 것은 보트와 튜브가 있고 바다 괴물에게 잡히면 해변으로 캐릭터가 이동됩니다.

5. 하얀조개는 해변과 바다, 노란조개는 바다, 빨간조개는 해변의 여인 NPC’ 에게

   수집할 수  있고, 모든 종류의 조개는 해변의 남인 NPC’ 로부터 구입 가능합니다.

6. 조개의 해변 곳곳에 있는 해변의 여인 NPC를 이용하면 수집한 조개로 다양한 아이템 또는 칭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지상레벨 51부터 참여가 가능합니다. (7/11(목) 정기점검 후 적용)

* 아이템 효과는 사망 시 초기화됩니다.

* 이벤트 보상으로 얻은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정해진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 이벤트 보상으로 얻은 아이템은 소모품을 제외하고 거래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종료 시 조개로 더는 물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경험치 아이템은 2시간 기간제 아이템입니다.

* 공격속도, 버프 지속시간 증가 물약,  미라클토닉[2]은 7일 기간제 아이템입니다.

* 만능작업복은 30일 기간제 아이템입니다.

 

★'해변의남인 NPC'를 찾아가면 소지하고 있는 글로드를 사용하여 조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