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공지사항

아스가르드 이용에 관련된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공지

넥슨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86912 2019.02.27

안녕하세요, 넥슨 고객 여러분.

<넥슨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이 2019년 3월 26일자로 변경됩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2019년 3월 26일 화요일

○ 변경 조항 및 사유
  - 제2조(용어의 정의) 제2항 수정
     : 용어 정의 관련 약관, 각 게임 서비스별 운영정책, 관계법령 및 상관례 순서에 따르도록 함
  - 제9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제1항 수정 
     :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광고성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받도록 함
  - 제11조(유료 콘텐츠의 이용) 제2항 제1호 수정 및 제4호 신설
     : 게임 내용의 변경, 밸런스 유지 등에 따라 아이템 기능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안내
     : 단, 유료 아이템 기능 변경 시 잔여 사용기간을 산정하여 보상 진행
  - 제19조(청약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등) 제7항 수정
     : 과오금 환불 관련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진행
  - 제2조 제1항 제4호, 제4조 제2항, 제5조 제2항 및 제3항, 제11조 제1항 제3호
     : 오탈자 및 자구 수정

○ 주요 변경 사항

기존

변경 후

 

2 [용어의 정의]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관계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2 [용어의 정의]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별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서비스별 운영정책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9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①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통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e-mail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 ,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수신 거부 시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9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①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e-mail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수신 거부 시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11(유료 콘텐츠의 이용)

 

② 회사는 서비스 중 회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 아이템(이하, “아이템”)을 유료 또는 무료로 구분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유료 아이템의 사용 기간 관련 정책은 다음을 따릅니다.

1. 아이템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이 가능하며, 1년 이내 사용이 개시되지 않은 아이템은 소멸될 수 있습니다.

 

2. ~ 3. (생략)

4. <신설>

 

11(유료 콘텐츠의 이용)

 

② 회사는 서비스 중 회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 아이템(이하, “아이템”)을 유료 또는 무료로 구분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유료 아이템의 사용 기간 관련 정책은 다음을 따릅니다.

1. 아이템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이 가능하며, 1년 이내에 사용이 개시되지 않은 아이템은 소멸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아이템은 패키지의 개봉을 사용의 개시로 봅니다.

2. ~ 3. (현행과 같음)

4. 회사는 게임 내용의 변경, 밸런스유지, 아이템 정책 등에 따라 기존 아이템의 기능 등을 변경하거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사용 기한이 경과하지 않은 유료 아이템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는 경우에는 유료로 구매한 아이템의 잔여 사용 기간에 상당하는 등가의 유료 아이템 또는 포인트 등으로 보상합니다.


 

19 [청약 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등]

 

이용자가 회사와 계약관계에 있는 제3자를 통하여 콘텐츠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직접 환불을 해 드릴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일부 금액에 대한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9 [청약 철회 및 구매 대금의 환불 등]

 

6항에 따른 과오금 환불은 회원이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의 운영체제에 따라 각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환불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 애플 앱스토어의 경우 회원은 애플 앱스토어에 직접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 약관 변경 세부 내용 
  - 변경된 넥슨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 전문 확인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