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공지사항

아스가르드 이용에 관련된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공지

넥슨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52351 2019.04.17

안녕하세요, 넥슨 고객 여러분.

<넥슨 서비스 이용약관>이 2019년 4월 25일자로 변경됩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2019년 4월 25일 목요일

○ 변경 조항 및 사유
  - 제14조(쿠폰 서비스) 조항 신설
     : 신규 쿠폰 서비스 진행에 따른 관련 조항 신설
  - 제14조 조항 신설에 따른 하기 조항 순서 변경

○ 주요 변경 사항

기존

변경 후

<신설>

 

14(쿠폰 서비스) ① 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 서비스를 유료 또는 무료로 구분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쿠폰 사용 시 지급되는 쿠폰핀을 입력하여 이에 상응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실시간 계좌이체,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통해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종류에 따라 교환 가능 아이템, 가격, 사용기한 등이 상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회원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③ 회원은 유료 쿠폰 구매 후 7일 이내 미사용 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에게 지급된 유료 쿠폰을 회수 또는 삭제합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콘텐츠이거나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청약 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는 제한되는 사실을 팝업 화면이나 연결 화면 등으로 표시합니다.

④ 쿠폰 서비스 이용 회원이 본 약관 제21조를 위반하는 행위가 적발될 경우, 회사는 쿠폰 구매를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해당 승인을 취소하고 쿠폰 서비스 및 넥슨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을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부담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