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공지사항

아스가르드 이용에 관련된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공지

애플 로그인(회원가입) 서비스 오픈 안내

87011 2020.02.06

안녕하세요. 넥슨 고객 여러분

 

넥슨에 간편하게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할 수 있는

애플 로그인 (회원가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서비스 적용 일자: 202026일 목요일

애플 로그인(회원가입) 서비스

애플ID로 넥슨 회원에 가입하고,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편리해진 로그인 방식으로 즐겁게 넥슨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넥슨 이메일ID를 사용 중이라면 애플ID로 변경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참고사항

- 애플ID에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넥슨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없으니 꼭 애플에서 이메일을 등록하고 이메일 정보 제공에 동의해 주세요.

- 애플에서 제공받는 이메일 정보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비공개된 정보(이메일 가리기)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넥슨 회원가입 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가리기로 전달된 이메일 정보는 넥슨 내정보관리에서 실제 이메일과는 다른 임의의 형태로 보여집니다.

- 넥슨 인증메일을 받아보는 이메일주소를 모르시는 경우 [Apple ID 관리 > 보안 > Apple ID를 사용하는 앱 및 웹사이트 > 관리 > NEXON]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애플은 웹에서 자동 로그인을 지원하지 않아 PC에서 애플 로그인 시 매번 애플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애플 로그인 시 애플 디바이스로 이중 인증 코드가 전송되며, 이중 인증 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디바이스가 없어 이중 인증을 할 수 없다면 SMS로도 인증할 수 있으며, SMS 인증도 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주의 사항

- 파이널판타지14에서는 애플 로그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모바일 게임 홈페이지에서는 애플 로그인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애플ID의 클라이언트/런처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애플 로그인을 이용하는 경우 게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게임 이용을 이용해 주세요.

- 애플 로그인은 일부 모바일앱에서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넥슨ID를 애플ID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하시던 모바일앱에서 애플 로그인을 지원하는지 꼭 확인 후 넥슨ID를 변경해 주세요.

- 메이플스토리 애플ID를 메이플스토리M에 연동할 수 없습니다.

  추후 연동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애플로 회원가입 시에도 넥슨ID와 동일한 회원 정책이 적용됩니다.

- 본인확인된 넥슨ID(이메일ID/페이스북/구글/네이버/애플)는 한 사람당 3개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