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공지사항

아스가르드 이용에 관련된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이벤트

(수정2)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3277 2020.02.13

(수정) '발렌타인하트 보여주기 스킬'효과가 이벤트 종료 시 비활성화 되는 것으로 수정되었습니다.

2/13(목) 오후 2시 55분 수정

(수정2) 보상 아이템 중 '몽글세이'의 획득 방법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2/13(목) 오후 5시 20분 수정





- 2020년 2월 13일(목) 정기점검 후 ~ 2월 2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 받기: 레벨 제한 없음
- 발렌타인 하트 스펠 사용/받기: 51레벨 이상


[이벤트 진행 방법]

1. 각 직업 마을 브람스토커 NPC를 통해 아스팀이 드리는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아보세요. 
* '몽글세이' 아이템은 7일 기간제로 지급되며, 2/20(목) 정기점검 후 추가로 1회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총 2회)

2. ‘발렌타인데이 선물’ 내 ‘발렌타인 하트’를 사용하여 ‘발렌타인 하트’ 스펠을 획득해주세요.
3. 스펠 창의 ‘발렌타인 하트’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용해주세요. 
   스펠을 받은 캐릭터는 러브이펙트(지속시간 1분, HP, MP, SP 최대치 4%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번의 발렌타인데이 하트 스펠을 받으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5번 이상의 스펠을 받더라도 추가로 카운트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5.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으로 ‘발렌타인데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6. 발렌타인데이 하트 스펠을 이벤트 기간 내 20번 받으면 ‘발렌타인하트 보여주기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하트 스펠을 받는 것은 하루 5번까지만 카운트 됩니다. 즉, 최소 4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스킬 효과: HP, MP, SP 최대치 4% 증가, 하트 이펙트 머리 위에 출력)


◆ 발렌타인데이 상점 목록 ◆



[이벤트 주의사항]

1. 이벤트 기간 동안 브람스토커NPC를 통한 선물은 캐릭터당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 하트 스펠은 한 캐릭터에게서만 1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3.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 동일한 장소에서 접속한 다른 캐릭터에게 발렌타인 하트 스펠을 받는 경우
  하트 스펠 받기 횟수가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4. 발렌타인데이 하트로 하는 모든 이벤트 활동(버프 효과, 코인 획득, 스킬 이펙트 등)은 이벤트 기간에만 적용됩니다.
5.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은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