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테스트 서버

아스가르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1/20(수) 길드대전/보스레이드 변경 및 시장확장, 오류수정

2582 2021.01.20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11 20() 테스트 서버 점검으로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11 20() 오전 11~ 오후 2(3시간)

 

변경 내용

 

[길드대전/보스레이드 변경]

- 길드대전에서 동일 IP 및 넥슨ID 내 캐릭터가 그룹으로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대전에 동일 IP 및 넥슨ID 내 캐릭터가 이미 신청했다면, 더 이상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대전 맵에서 5일 안에 3번 이상 로그아웃 시,길드대전에 7일 동안 참여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그룹 상태에서 길드대전 신청시 개인 신청은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모든 보스레이드에서 동일 IP 및 넥슨ID 내 캐릭터가 같은 그룹에 참여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시장 확장]

- 마이소시아 시장3이 추가됩니다.

 

[오류수정]

- 무도가의 써지 시전 시 HP 1% 될 때, 간헐적으로캐릭터가 사망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도적의 어쌔시네이션이 장애물로 인해 목적지점에 도착하지 못하여도, 목적지점까지의 모든 타겟이 타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도적의 어쌔시네이션이 맵의 막힌 부분으로 인해, 범위 내의타겟이 타격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프로핏의 버트럼 레오파드류스킬의 지속효과 시간이 캐릭터의 지속효과 증가 능력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바드 서몬커맨드, 인텐시브 서몬 사용 시, 스킬모션이 중복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샷건 에이스/조커 콘덴스 습득 후, 샷건 에이스/조커를 습득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마법스킬이 특정 상황에서 MP가 소모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직업 아수라가 미션북의 속성배우기 미션이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충전류 포션류를 글로드 소모로 충전 시, 글로드 변경 값이 즉시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메키엘로 고서 해독 시, 인벤토리의 공간이 부족하면 진행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착용상태에서 디자인 슬롯교체 시, 오러웨폰의 색상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감전에 의해 현신류 스펠이해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초월의 소울마크 사용 시, 게이트스크롤 저장 스펠에 저장되어 있는 게이트가 천상계 게이트만 삭제되도록 변경됩니다.

- 게이트스크롤 저장 스펠로 스칸달론/파르세스-딥 게이트가 저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