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아스가르드 8월 16일 업데이트 (완료)

8077 2012.08.14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128 16일 업데이트 내용 안내 드립니다.

 

 

[작업 일정]

====================================================

※ 일정 : 2012년 8월 16일 목요일

※ 작업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시

※ 대상 : 전 서버(테스트서버 제외)

※ 영향 : 작업 시간 동안 접속 불가

====================================================

 

ㅁ작업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캐시샵

마법의옷감

- 마법의 옷감 리스트가 업데이트 됩니다. [공지 바로가기]

 

수호동물 영양제

- 8/15 ~ 8/19 간 수호동물 영양제 판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공지 바로가기]

 

컨텐츠

익스트림 웨폰 업그레이드

- 익스트림 웨폰 업그레이드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A. 이카루스마을의 네이쳐해머 NPC를 통해 익스트림 코어를 구입하여 익스트림 웨폰을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B. 업그레이드에 실패해도 익스트림 웨폰은 파괴되지 않으며 재료 아이템인 익스트림 코어만 사라집니다.

 

타이틀

- 스킬/스펠을 일정 개수 이상 얻었을 때 지급되는 타이틀의 조건이 완화됩니다.

 

 

시스템

마잔향

- 마잔향으로 치장성 아이템을 만들 경우, 예전에 나왔던 치장성 아이템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 마잔향의 획득량이 아래와 같이 증가합니다.

A. 파괴의 망치로 아바타를 파괴했을 때 얻는 마잔향의 최소 획득량이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B. 파괴의 망치로 무기한 아바타를 파괴했을 때 얻는 마잔향의 수가 40개에서 80개로 증가합니다.

 

글로드 소지량 상승

- 최대 글로드 소지량이 5억 글로드에서 9 9999 9999 글로드로 증가합니다.

- 은행 글로드 허용 보관량이 5억 글로드에서 9 9999 9999 글로드로 증가합니다.

 

글로드 드랍량 조정

- 아스가르드의 글로드 가치 상승을 위하여 전체적인 몬스터 글로드 드랍량이 조절됩니다.

- 기존의 몬스터로부터 드랍되는 글로드의 양이 저레벨 몬스터는 향상, 고레벨 몬스터는 감소됩니다.

- 아이트라 몬스터들의 글로드 드랍량 또한 감소합니다.

- 글로드 획득의 랜덤폭이 줄어듭니다.

 

 

밸런스

포스디멘션 밸런스 조정

- 보스몹 아쳐가 드랍하는 보상 아이템의 명성레벨 제한이 55에서 91로 변경됩니다.

 

 

버그수정

- 최초 접속 시 칭호리스트가 나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코스모폴리아의 2차 전광판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천상계 4차 하프가 일반 몬스터에게서 드랍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성직자가 모탈스피릿을 사용한 상태에서 몬스터에게 피격당하면 버프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비아마을 코인 NPC가 프로핏과 아수라의 이소니아를 직업에 맞게 교환해 주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마법데미지가 감소할 경우 “물리공격 피해가 00% 감소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미라클밀리뷸렛, 미라클매직뷸렛, 미라클서포트뷸렛의 아이템 능력치가 실제 능력치와 다르게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겜블부로닌 NPC 대사 중 오타가 수정됩니다.

- 위대한 마법사의 잊혀진 역사 퀘스트 완료 시 어벤져 건틀렛, 어벤져 글로브, 어벤져 위스트렛 중 보상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일부 지역에서 수호동물 파워스커드 스킬이 사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스가르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