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1/8(화) 공개 테스트 서버 점검 안내 (완료)

3127 2019.01.08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19 1 8() 공개 테스트서버 점검 안내드립니다.

일정 및 점검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점검일정] 

- 2019 1 8(오후 645오후 7(15)

 ※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버 상황에 따라 공지된 종료 시간에서 약 5분 정도 접속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점검내용]

[퀵던전 변경사항]
A.
연속사냥 경험치 보너스 관련 조정
-
던전에 설정되는 방식에서 유저 개별로 설정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최대치가 +60% -> +40% 으로 감소합니다
.
-
입장시 보너스를 받고 있으면 창으로 알려드리며, 던전 진행율 바에는 더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B. 난이도 도입
-
난이도는 최초 0이며 퀵던전 클리어타임에 따라 다음 던전의 난이도가 결정됩니다.
-
클리어타임이 6분 이하면 다음 던전의 난이도가 증가하며, 10분 초과면 감소합니다
.
-
제한범위는 -3 ~ +로는 제한이 없습니다
.
-
난이도 1 당 몬스터 레벨 수준이 5씩 증감합니다
.
   *
몬스터 레벨에 따라 몬스터의 강함과 경험치가 조정됩니다
.
-
난이도가 0 초과이면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율이 증가합니다
.
   *
아이템 드랍율은 난이도 +5일때 최대치에 도달하며, +5 초과해도 +5 일때와 동일합니다
.
   *
드랍율은 원래 드랍확률 수치에 근거한 특정 공식에 의해 증가하여, 일률적으로 몇배라고 설명하긴 어렵습니다만, 룬 드랍율의 경우 +5 일때 2배 가까이 증가하게 됩니다
.
-
난이도가 0 미만이어도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율이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
-
난이도가 0이 아니면, 던전 진행율 바에 표시됩니다.

C. 대미지 증폭 보너스 도입
-
몬스터가 입는 피해량 증가기존의 경험치 보너스 처럼 던전에 설정됩니다.
-
대미지 보너스가 0이 아니면, 던전 진행율 바에 표시됩니다
.
-
표시되는 수치 만큼 유저측이 몬스터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최대 +50%)

D. 공격자와의 레벨차에 따른 사망자(유저, 수호동물) 경험치 패널티 감소
-
레벨차 = 공격자.통합레벨 - 사망자.통합레벨
-
레벨차가 0 초과면 패널티가 감소합니다. 증가하는 일은 없습니다.
-
최대 1/10까지 감소합니다. (레벨차이가 70 이상일때)

E. 몬스터 젠타임 관련 조정
-
던전 생성 후 최초 젠타임 조정
*
신규던전 생성 ~ 몬스터 최초 젠 사이의 딜레이가 3초 증가합니다.
-
유저 진입 초반 젠타임 조정

 *
진행중이던 퀵던전에 유저 최초 입장 후 4초간은 해당 유저의 할당 몬스터가 젠되지 않습니다.
  
유저 최초 입장 후 12초까지는 최대 1마리까지만 젠 됩니다.

F. 보스 몬스터
-
전체적으로 평준화 되도록 난이도가 소폭 조정됩니다.

G. 몬스터 AI 개선
-
보스, 일반
   *
도발 스킬에 걸린 동안 도발대상을 추적/공격하도록 수정됩니다.
-
일반

   *
태생타겟의 소환수(바드 서몬 등)가 태생타겟 보다 가까이 있으면 소환수를 추적하도록 수정됩니다.

H. 기타
-
보스 좌표 1회만 출력 -> 실시간 업데이트로 개선됩니다.
-
인벤토리가 꽉 찬 경우 아이템이 몬스터 자리에 드랍 -> 유저 자리에 드랍으로 개선됩니다.

 

[퀵던전 관련 오류 수정]
-
몬스터을 때리던 (태생타겟이 아닌) 유저가 탈주시 다른 유저가 해당 몬스터을 때릴 수 없는 문제
*
몬스터를 선점했던 유저가 몬스터의 시야에서 벗어나면 다른 유저가 때릴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이는 퀵던전 외 모든 지역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
간헐적으로 몬스터가 부족하여 퀵던전을 클리어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
퀵던전 진행 도중 간헐적으로 퀵던전 진행이 멈추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
몬스터가 이동불가지역에 끼이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
캐릭터 사망 후 귀환 외의 방법으로 부활 시 타이머가 소멸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타수정사항]
-
수호동물이 간헐적으로 경험치를 정상적으로 획득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사망 등의 사유로 마지막 기록한 최대 경험치 보다 적은 상태에서 경험치 획득하는 것으로는 후견인 경험치가 쌓이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
프로핏 샷건 에이스 스킬이 조건을 충족해도 배워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