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수정) [업데이트] 10/24(목) 전 서버 업데이트 안내

5047 2019.10.23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19 10  24(목)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

 - 2019 10 24(목오전 11시 ~  낮 12시 (1시간)

 

업데이트 내용

[길드대전]

-  길드대전 배틀로얄의 배틀로얄 제한구역 몬스터가 몇몇 배틀로얄 민가에서 소환이 안 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대전 배틀로얄의 배틀로얄 제한구역 몬스터의 대미지가 캐릭터의 최대체력 10%(고정)에서 1초에 1%씩 99%까지 상승합니다.

   상승한 대미지는 마지막 피격 기점으로 10초 후에 10%로 되돌아갑니다.

-  길드대전 배틀로얄의 시약점에서 배틀로얄 맵으로 되돌아갔을 때 캐릭터가 움직이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대전 배틀로얄의 맵 이동 간(시약점, 민가 등) 캐릭터에게 걸려있던 지속효과 마법이 모두 해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대전 요새전 요새가 공격팀에 의해 공격이 이루어지지 않게 변경됩니다.

수호동물 탑승상태에서 길드대전에 참가했을 때 수호동물이 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다음 주 정기점검에 업데이트 반영될 예정입니다.

10/13(일) 도우미 NPC를 통해 배틀로얄에 참가하였지만,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되어 대전에 참여 받지 못한 캐릭터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상 수령 기한: 10월31일(목) 오전 10시까지

   * 보상: 배틀로얄 총 보상/참가인원수

-  길드대전 점령전에서 부활시간이 비이상적으로 증가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통합길드]

-  통합길드 UI의 길드원 탭에 로그인/비로그인 상태의 캐릭터 정보 색상이 서로 다르게 변경됩니다. (로그인:노랑/비로그인:회색)

-  통합길드 UI의 길드원 탭에 로그인 상태 정렬이 추가됩니다.

 

[콘텐츠]

-  [도우미] 위아래 NPC를 통해 미션북, 로페디안의의뢰서 도우미가 지급됩니다.

   (* 미션북과 로페디안의의뢰서를 사용 시 클라이언트가 지속해서 종료되는 현상의 캐릭터를 위한   것입니다.)

 

[이벤트]

-  '통합길드 보상 2배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오류수정]

-  퀵슬롯에 등록된 SPECIAL(특기) 기술(현신,스피릿 등)의 시전시간, 쿨타임이 표기 안 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밸런스(예정)]

-  10/11(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 내용은

   시뮬레이션을 통한 면밀한 조정을 통해 12/12(목) 정기점검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UI]

-   이펙트의 투명도를 0~100%까지 10%씩 11단계로 [게임설정->그래픽]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30%)

-    피격, 타격시 대미지의 표기가 한 캐릭터, 몬스터 당 1개에서 무한개로 변경됩니다.

-    피격, 타격시 대미지의 표기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