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수정) [업데이트] 12/4(수) 공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안내

3104 2019.12.04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19 12 4(수공개 테스트 서버 임시점검으로 업데이트되는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 2019 12 4(수오후 5 ~ 오후 6 (1시간)

 

■ 업데이트 내용


[보스레이드]

- 보스레이드 토룡&뇌룡의 즉사기술의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보스레이드 토룡&뇌룡의 물리, 마법 각각의 공격에 물리&마법 절대방어의 지속효과 스킬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ex. 니르바나, 이모탈)

- 보스레이드 토룡&뇌룡의 아이템 사용이 다시 가능해집니다.

- 보스레이드 토룡&뇌룡에서 기적의 포션류 사용이 불가능해집니다.

- 보스레이드 토룡&뇌룡에서 슈퍼포션, 충전류 포션에 치유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ex. R포션)

- 보스레이드 천상계 1~4차 보스의 패턴이 하향 조정됩니다.

- 보스레이드 크리모락샤 클리어 후 빛의제단을 눌러 보상을 받는 단계에서, 그룹원 중 1명이 먼저 받으면 그 외 그룹원 전체가 보상을 받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보스레이드섬에서 판매 중인 아이템 목록과 아이템 요구 수량이 변경됩니다.

- 크리모락샤 [세트아이템4]의 세트 옵션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보스레이드 51보스가이드 NPC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수정) 해당 문제 수정 중 오류가 발생하여 추후 점검을 통해 수정될 예정입니다.


[콘텐츠]

- 이동속도 마법이 걸려있을 때,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지 않았던 제한이 사라집니다. (ex. 떡만두국)

- 스킬트리 토글 시, 토글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밸런스]

- 도적의 폭탄류 스킬 패시브 발동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스킬 인벤토리의 위쪽에 위치한 순서대로 우선적으로 발동합니다.

 (첫번째 폭탄이 7%로 발동 -> 실패 시 두번째 폭탄이 3.5% 확률로 발동 -> 실패 시 세번째 폭탄이 2.1%로 발동됩니다.)


: 두번째 폭탄 발동 시 추가효과 '어쌔신 스피릿'이 함께 발동됩니다.

* 이 효과는 3초간 지속되며, 도적의 모든 스킬공격 대미지를 50% 증가시킵니다.

: 패시브로 발동되는 스모크봄이 1회 발동되고 즉시 사라지도록 변경됩니다.

* 적중된 적은 2초간 효과가 유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