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2/7(금) 공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안내

3557 2020.02.07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0년 2월 7일(금공개 테스트 서버 임시점검으로 업데이트되는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정

2020년 2월 7일(금오후 2시 ~ 오후 3시 (1시간)

 

업데이트 내용

[콘텐츠]

- 수호동물의 부화된 알이 다른 캐릭터에게 이동되면 수호동물의 부모가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수호동물의 부모가 현재 알을 보유한 캐릭터와 다를 경우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 델크레비스 보스레이드 클리어 시점에 사망 상태인 캐릭터에게는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마법의 옷감, 마법의 머리핀 구성품에 처녀자리 아바타가 추가됩니다.


- 아이템 초월의 소울마크를 통해 선/악 변경 시 현신 스펠이 모두 제거되며, 현신 스펠을 습득하기 위해 사용된 모든 아이템의 교환불가 옵션이 제거됩니다.

: 현재 직업과 관계없이 현신과 재료의 관계만 성립되면 현신 스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예시) 마법사로 현신 스펠 습득, 전직 후 바드로 현신 스펠 제거

: 현신 스펠 습득으로 인한 교환불가 아이템이 현신 스펠보다 많을 경우, 코스모폴리아신전의 NPC 맥스웰을 통해 교환불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예시) 권능의현신, 전능의현신을 습득한 캐릭터가 두 스펠의 재료인 교환불가 리히네의디피고를 3개 보유중일 때, NPC 맥스웰을 통해 1개의 리히네의디피고를 교환불가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NPC 맥스웰의 메뉴 중 '아이템 교환불가 제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각 마을의 브람스토커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사항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 '2020 설날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오류 수정]

- 최대 HP/MP증가 장비를 장착중인 수호동물 소환 시, 해당 수치만큼 현재 HP/MP가 감소된 상태로 소환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통합길드 길드원 리스트와 대전랭킹의 직급이 잘못 표기되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