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수정2) [업데이트] 2/20(목) 전 서버 업데이트 안내

4755 2020.02.19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0 2 20() 전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 2020 2 20() 오전 11시 ~ 12  오전 11시 37분 (37분) 

 

■ 업데이트 내용

[콘텐츠]

- 캐릭터의 천상 레벨이지상레벨에 비해서 과도하게 낮은 경우 퀵던전의 룬상자 드랍율과 글로드, 랭킹점수가 하락합니다.

 : 대상 캐릭터가 퀵던전 입장 시 마다 빨간색 시스템 메시지로 하락%가 공지됩니다.

  : 퀵던전의 룬상자 및 글로드 획득만을 목적으로 낮은 난이도 유지를 위해천상레벨을 올리지 않는 캐릭터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의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중 몽글세이가 2번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캐릭터의 무게가 초과했을때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 아이템 주기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오류수정]

- 수호동물 스킬 “[신비한상태형]오너디카오스가주인이 혼돈상태에 걸렸을 때

   ‘마력이 부족합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시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윈터안타곤 변신 상태에서기력스킬 사용 후 변신해제 하여도 기력스킬이 사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우스 찾기 퀘스트중 중요한 정보지를 구한 다음, 빛의성지의 레넌코헨과 대화 중 esc를 눌러 대화창을 종료할 경우 

  보상이 받아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친목/전쟁 길드 기부 시 필요 명성이 충족되어도 레벨이 오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현재 한번 기부마다 한단계 레벨상승은 가능 하지만 2레벨 이상은 오르지 않음)

- (16:58 내용추가) 통합길드의 캐릭터가 가입 신청을 통해 통합길드에 가입하는 경우

  직급에따라 길드의 총원이 증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