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수정) [업데이트] 2/27(목) 전 서버 업데이트 안내

6637 2020.02.26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0 2 27() 전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 2020 2 27() 오전 11 12  오전 11시 28분 (28분)

 

■ 업데이트 내용

[콘텐츠]

- 배틀로얄 대기실맵에길드대전 대기실로 이동시켜주는 배틀로얄 대기실NPC가 배치됩니다.

- 패치 후 현신스펠 사용 시 캐릭터가 보유한 모든 현신스펠습득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교환불가 상태로 보유하고 있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보유 현신스펠 습득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보유하지 않고 있을 시,

선택하여 스펠삭제가 가능합니다. (현신스펠 습득 및 제거 10시간 제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 한번 보유한 모든 현신 스펠에 대해 검증을 마치면 다음 동일한 패치전까지 검증 과정이 생략됩니다.

- 아이템 초월의 소울마크를 통해 선/악 변경 시 현신스펠이 모두 제거되며,

현신 스펠을 습득하기 위해 사용된 모든 아이템의 교환불가 옵션이 제거됩니다.

: 아이템을 사용하여 현신스펠이 제거될 경우 현신스펠 습득 및 제거가 10시간동안 제한됩니다.

- 직업과 관계없이, 현신스펠과 재료의 관계만 성립된다면 현신스펠 제거가 가능합니다.

(ex: 마법사로 현신스펠 습득, 전직후 바드로 현신스펠 제거 가능)

- 현신스펠 습득으로인한 교환불가 아이템이 보유한 현신스펠보다 많을 경우,

코스모폴리아신전의 NPC 맥스웰을 통해 교환불가 해제가 가능합니다.

(ex: 권능의현신, 전능의현신을습득 중인 캐릭터가 그 2개의 스펠 재료로 교환불가된

리히네의디피고가 3개가 있을 때, 1개의리히네의디피고는 교환불가 해제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방법은 NPC 맥스웰의 메뉴 중아이템 교환불가 제거누르면 확인 가능합니다.

 

[오류수정]

- 배틀로얄 부활 시간헐적으로 이동불가 지역으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