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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수정) [업데이트] 3/20(금) 공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안내

7607 2020.03.20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0 3 20() 공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된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 2020 3 20() 오후 3 ~ 오후 5(2시간)


■ 업데이트 내용

[콘텐츠]

- (내용 취소) 출석체크상자가 캐시샵에 추가됩니다. (계정당 1번 구매 가능)

- (내용 추가) 출석체크상자는 루어스마을의 [도우미]위아래 NPC에게 캐릭당 1개씩받을 수 있습니다

- 출석체크상자에 안내되는 미션을 달성 시 다양한 보상(주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밸런스]

공통

- 보스몬스터가 자신에게 걸려있는 해로운 지속효과 스킬을 기본시간의 1/3만큼의 시간동안 해제하지 못하도록 변경됩니다.


성직자

- 홀리 파이어 계열

: 스킬 대미지가 약 3배 증가합니다.


바드

- 홀리서몬

: 스크롤없이 시전이 가능해집니다. (기존 스크롤은 똑같이 동작)


- 서몬 계열

: 스킬의 그레이드에 따라 기본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기사

- 매그너 스피어 계열

: PvP(캐릭터 공격 시) 20%확률로 타겟의 이로운 지속효과 스킬을 해제합니다.


- 리플렉션

: 자신에게 리플렉션이 걸려있는 경우, 쉴드블락 성공 시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최대 3중첩, 중첩 시 지속효과가 갱신됩니다.)

스킬명

그레이드

대미지 증가 수치

리플렉션

1

1%

2

2%

3

3%

4

4%

5

5%

6

6%

 

마법사

- 신규스킬 라이트닝윈드(설치형)가 추가됩니다.

타겟 수

속성

계열 스킬포인트 요구치

3

20


그레이드

레벨제한

습득 스킬포인트

1

60

20

2

70

4

3

80

4

4

90

4

5

100

4

6

110

4


-
라이트닝 스톰

: 최초 습득 스킬포인트가 152로 변경됩니다. (기존192)

: 선행스킬이 라이트닝윈드(그레이드6)로 변경됩니다.


- 홀리포스 스톰

: 기존 선행스킬에 라이트닝윈드(그레이드6)가 추가됩니다.

 

도적

- 패시브 스킬이 추가됩니다.

: 적 처치 후 2초 안에 자신 기준으로 8칸 이내의 새로운 타겟에게 아래의 스킬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대쉬 후 스킬이 발동됩니다.

: 인페키즌 브루즈, 인패키즌 스크래치, 인페키즌 운드,스탭, 더블 스탭, 베넘 스탭, 파탈 스탭, 라이트휩, 라이빙휩


- 샌드 봄

: 그레이드 룬 장착이 가능해집니다.

: 레벨제한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그레이드

변경 전 레벨제한

변경 후 레벨제한

1

91

61

2

101

75

3

111

90

4

121

105

5

130

120

6

140

135

7

150

150


-
페퍼 봄

: 그레이드 룬 장착이 가능해집니다


- 스모크 봄 

: 레벨제한이 80으로 변경됩니다. (기존120)


- 신규스킬 인페키즌브루즈가 추가됩니다.

: 계열 스킬포인트 요구치 : 80

: 선행 스킬: 더블 스탭

그레이드

레벨제한

습득 스킬포인트

1

91

30

2

101

5

3

111

5

4

121

5

5

131

5

6

141

5

7

151

5


-
인페키즌 스크래치

: 선행스킬이 인페키즌브루즈(그레이드7)로 변경됩니다.

: 최초 스킬 습득 스킬포인트가 110으로 변경됩니다. (기존170)

 

프로핏

- 블럭 턴

: 보스몬스터에게 시전확률이 100%로 변경됩니다. (기존60%)

특정 보스몬스터는 일정 추가 확률로 모든 상태이상에 대해 면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멘탈 포토그래프 계열

: 보스몬스터에게 시전확률이 100%로 변경됩니다. (기존70%)

특정 보스몬스터는 일정 추가 확률로 모든 상태이상에 대해 면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보스몬스터에게는 지속 효과시간이 70%만 적용됩니다.


- 서몬 타로스 계열

: 소환하는 캐릭터의 힘 수치에 따라 능력이 강화됩니다.

: 스킬의 그레이드에 따라 기본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버트럼 레오파드 계열

: 스킬이 걸려있는 상태에서 한번 더 사용하면 몬스터변신 상태는 해제됩니다. (스킬의 효과는 유지됩니다.)


- 샷건 에이스, 샷건 조커

: 레벨제한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그레이드

변경 전 레벨제한

변경 후 레벨제한

1

120

91

2

137

112

3

153

134

4

170

155

5

187

177

6

203

198

7

220

220


-
패시브 스킬 추가 (그레이드 룬 영향 없음)

: 프로핏이 스킬을 습득하여 스펠&스킬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발동되는 스킬(해제 불가)


 * 체력흡수

크리티컬 공격 시 대미지에 비례하여 현재 체력이 증가합니다.

프로핏힐

엔가르드

니트라스 큐어

4%

0.5%

0.5%


측면 공격 대미지 기본값상승 패시브: 크로와제, 어설트 슬래쉬

타겟의 정면 1칸을 제외한 나머지 타격방향의 물리대미지 증가율(기존+30 ~+60%) 기본값이 

뒷대미지(+100%)와 동일해집니다.


* 측면 공격 대미지증가 패시브

인접한 타겟의 옆 방향과 앞과 옆사이의 대각 방향 (모두 4) 에서 공격 시 물리대미지 증가

스킬명

그레이드

물리대미지 증가 수치(%)

트로이스 플레쉬

1

18

2

22

3

25

4

29

5

33

6

36

7

40

사바테 플레쉬

1

44

2

46

3

48

4

50

 

* 후방 공격 대미지증가 패시브

인접한 타겟의 뒷 방향 (모두 3) 에서 공격 시 물리대미지 증가

스킬명

그레이드

물리대미지 증가 수치(%)

발레스트라

1

18

2

20

3

22

4

25

5

27

6

29

7

31

발레스트라 바렛

1

34

2

36

3

38

4

40

5

42

6

44

7

46

8

50

 

[오류수정]

- 통합길드에 가입 신청한 캐릭터가 신청한 길드의 적/동맹관계 영향을 받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다이모니온리히네 던전의 몬스터를 소환하는 몬스터 처치 시, 몬스터가 이동불가한 위치에

소환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