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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마법사 밸런스 건의합니다.

쥬엔 틀탁틱툭톡턱 1003 2019.06.30

아래 글들 보니 많은분들이 저의 생각과 같은 의견을 써놓으셨더군요.


마힛 개선해주세요.

저렙(30~80) 레벨정도에 상점글로브 끼고 사냥가면 정말 속터집니다.

고렙(190+) 퀵던 고단갔는데 바드님 나가시면 정말 속터집니다.

캐스팅 도중 공격당하면 캐스팅이 풀리는건 괜찮다고 생각해요.

나름의 상황판단과 컨트롤 등으로 재미있게 커버하면 되지만,

열심히 캐스팅해서 쐇는데 "푸훗.. 맞추지도 못하네? 어리석은 닝겐아" 라는 문구가 뜨면

아..

고레벨이 되갈수록 다른 격수들과의 차이가 많이 벌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가지, 스킬 포인트가 너무 부족합니다.
이거겸 이거겸 이거 는 안되고,
단타 아니면 다타 아니면 디버프 뭐 이런식으로 나눠지게되버리니.. 또한 스킬 초기화하는데도 값이 상당하기때문에 한번 결정하는데 부담이 많이 됩니다.
스킬 포인트를 늘리기보단 기존 스킬들의 포인트 관련 수치를 개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스킬트리프리셋? 같은것이 추가됬으면 좋겠습니다.
(스킬트리 1번=퀵던저단용(단타,디버프) // 스킬트리 2번=퀵던고단용(다타,디버프)) 와 같은 프리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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