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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밸런스

쥬엔 도라이버 683 2019.06.12





[ 격수 ]


* 직접적으로 몬스터 & 타겟에게  물리타격을 가하는 직업이나 비격수(마법사, 프로핏)에 비하여 전체적으로 약합니다.
   비격수의 필살기보단 당연히 약해야 겠지만, 다른 스킬의 경우에는 직접적으로 때리는게 더 강해야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 전사  :  1. 타직업에 비해서 스킬 대미지 저조
      ㄴ 전사인데 약함. 타게임의 전사 대미지가 절대 아닙니다.
                         

 ·     2. 앱솔루트 레이지

                 ㄴ 소디가 앱솔보다 상위버프로 익신되어 앱솔이 적용이 안되고 있습니다.  앱솔 > 소디로 고쳐주세요. 
        ㄴ 퀵던전등 공격속도가 빠른 사냥터에서 플레이시 앱솔루트 레이지 시전할때 몹에게 맞아 사용이 너무 너무 힘듭니다.
              시전시간을 줄여주거나 지속시간을 늘려주세요. 


              3. 검전사 문제
       ㄴ 다타기 딜레이 감소, 대미지 상향
                           패시브가 공격속도인데 공격속도와 같이 대미지도 올려주셔야 할 것 같아요.

 ·     4. 스킬포인트 문제
                  ㄴ 스킬포인트 소모가 너무 많아 그레이드 적용해서 스킬이 강해지질 않음.




- 기사  :  1. 타직업에 비해서 스킬 대미지 저조
      ㄴ 탱커직업이기에 균등하거나 타직업에 비해 강할 순 없겠지만 저레벨때 육성이 힘들 정도로 너무 약함. 
                          조금만 강하게 해주세요

 ·     2. 사냥터 문제

      ㄴ 탱킹이 장점이 되는 직업인데 퀵던전에서 유저와 몬스터 1:1매칭으로 인하여 직업의 최대장점이 단점이 되어버림
                     비격수 몬스터만이라도 어그로를 끌게 해주면 될 것 같아요.




- 도적  :  1. 그레이드 룬, 스킬포인트 문제
                  ㄴ 공격력이나 대미지증가가 되는 스킬에 스킬포인트 소모가 타직업에 비해서 너무 적습니다.
                           도적의 경우 단타기 위주라 사냥하기 어려운게 문제였으나 < 이부분은 퀵던전 활성화로 사라짐. 단점 X
                           타직업에 비해서 단타가 너무 쌤
         당연히 단타위주의 도적이 대미지가 우세하게 적용되는 것에는 공감하나 지금은 밸런스가 맞지 않다 생각됩니다.
 
                           조금만 줄여주세요.

 ·          2. 대인전 문제
                       ㄴ 대인전이 강한 직업인건 공감하나 지금.. 대인전에서 밸런스 붕괴수준임.
                           타직업에 비해서 1.5배정도만 강하면 어떨가 합니다.




- 무도가  ( 방어구가 너무 안좋음. 비격수도 이제 격수와 동일한 방패가 착용되는데 무도가는 아직까지도 착용할만한게 없음.

                    방어구를 주기가 힘들다면 무도가 아이탬에 물감, 마감을 넣어주면 어떨가 합니다. )                     

               1. 존재 자체가 문제
                   ㄴ 지인이라 할지라도 사냥 안가줌. ( 약함 + 방어력 낮음 + 파티원에게 도움되는 버프 없음 )
                            대미지 상향 해주세요..

     ·     2. 필살기 없음
                   ㄴ 타직업은 가장 강한 스킬이 1개씩은 있는데 무도가는 없음..


               3. 스킬

                  ㄴ 파티사냥할 수 있게 해주세요

                           버프를 주거나 무도가가 파티원에게 사용시 효율적일 수 있는거.. 그런거 주삼 ( 체력증가, 물감증가, 마인드워리어등.. )
               



- 아수라  :  1. 카운터
                   ㄴ 이거 너무 딜레이가 짧아요. 딜레이 단축시키거나 또는 대인전에서 50% 효율만 적용되도록 수정하면 어떨가 싶음. 




[ 비격수 ]

- 마법사  :  1. 퀵던전 사냥문제
                    ㄴ밸런스라고 하기보다는 퀵던전에서 미스가 너무 뜹니다. 
                마법사 마힛을 상향하면 그게 밸런스 파괴이니 그냥 퀵던전 회피율 낮춰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저주스킬 상향
                    ㄴ마법스킬을 버리고 저주를 찍어도 효율을 볼 수 있다면, 저주마법사가 생기지 않을까.. 싶고,  사냥에서도 좋을 같음


                  3. 디테스토어

                    ㄴ하향 또는 확률 다운


                  4. 시전시간 증가

                         ㄴ마법사 하향해야함. 법사가르드임
                             스킬 사용시 캐스팅시간 증가해주세요


                  5. 더이상 바라면 문제
                    ㄴ모든 직업군에서 가장 좋다고 보여짐


                  6. 마힛문제
                    ㄴ원래 마법사는 완드를 껴야 합니다.
                            방어력에 투자하기 위해서 방패착용 해놓고 마힛이 딸리다고 하신다면 문제인 것 같습니다.
 




- 바드  :  1. 사냥문제
                  ㄴ서몬이 말을 안들음. 타겟 찍으면 빠닥빠닥 때릴 수 있게 고쳐주세요.





- 성직자  :  1. 버프

                  ㄴ고레벨이 되면 버프 멀티형으로..

                          스킬포인트 높게해서 모든 버프 멀티가 아닌 주로 사용하는 몇가지만 멀티형식으로 되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핏  :  1. 소덱충전 문제
                  ㄴ근데 소덱은 사기적이라서 프로핏님들 이정도는 감수해야 함.


                  2. 듀오핏 상향 
                  ㄴ이건 정말 큰 문제..
                          물리격수인데 방어력이 너무 안좋음. 비격몸빵임
                          물리격수인데 단타가 쌔지도 않고, 다타기도 딜레이 길고, 정말 좋은게 한개도 없음. 

                          솔직히 무도가 > 검전 > 듀오핏 최약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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