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127
프로핏

프로핏(데크핏) 패치 건의사항

쥬엔 조각 774 2019.06.13

물론 도가, 듀오핏, 검전 등이 우선적으로 밸런스 패치가 되어야겠지만

타직업에 대해선 잘 몰라서 자세히 아시는분이 적어주실거라 생각되어

제가 하고있는 데크 프로핏에 대해 몇가지 건의사항 좀 적어봅니다.


1. 매직데크,소서리어데크(250회 사용가능한 추가무기 생성 스킬)

- 250회의 횟수제한인데 상당히 빨리 소모됩니다. 한개(250회)당 5분채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이 최대한 많이 생성해두어서 사냥하는데 인벤토리 차지도 심할뿐더러 수시로 교체도 번거롭습니다. 

-> 횟수를 늘려주거나 버프형식으로 바뀌었으면 합니다.

- 무구점에서 수리가 가능하지만 퀵던전 안에서는 수리 할 방법이 없습니다. 고단계까지 올려두면 마을을 가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고급상점을 이용해서 수리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2. 저주마법

- 언토치헤일 스킬을 몬스터들이 너무 잘 해제해버립니다.(고레벨 몬스터의 경우 더 심함)

- 블럭턴의 경우는 단타일 저주임에도 1회밖에 안되며 재활성 시간이 길고 미스가 자주납니다.

-> 아수라등 타직업의 경우처럼 쿨타임 사용기간에 5회 사용, 또는 언토치헤일과 같이 다타일 저주기로 바꾸어주셨으면 합니다.

- 아수라의 저주와 중첩이 안되는데 문제는 블럭턴이 성능이 더 좋음에도 하위로 인식되어서 아수라의 저주를 받은 몬스터에게 블럭턴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블럭턴에 걸린 몬스터에 아수라의 저주는 사용이 됩니다 이때 블럭턴은 사라져버립니다.

-> 성능에 맞게 블럭턴을 상위, 아수라의 저주를 하위로 바꾸어주셨으면 합니다.


3. 다타일 마법

- 다타일 마법이 마법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빈약합니다. 사용할만한 다타일 마법이 몇개 없고 셔플하트, 셔플피닉스의 경우는 데미지가  약한것 같습니다.

-> 셔플하트 계열의 쿨타임 감소 또는 데미지 상향해주었으면 합니다.

- 그라운드 엠비셔스의 상위스킬인 인비저블덱이 그라운드 엠비셔스보다 약합니다. 상위스킬인 인비저블덱은 무속성 스킬이고 그라운드 엠비셔스는 선/악 속성의 스킬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 상위스킬인 인비저블덱을 상향 또는 선/악 속성을 부여해주셨으면 합니다.


4. 그 외

- 라워드 큐어볼륨의 경우 10분 쿨타임에 단 한명에게만 사용할 수 있고 성직자의 힐량만 증폭되어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 라워드큐어볼륨을 그룹 스킬로 바꾸거나 음식, 포션 힐량도 증폭되었으면 합니다.

- 스워디제이션의 경우 2번을 눌러야 즉시시전효과, 광분효과가 생기는데 2번 누르는게 생각보다 번거롭습니다.

-> 원클릭으로 즉시시전효과(데크), 광분효과(검)이 생기게 해주었으면 합니다.

- 네거티브타겟의 경우 이속,공속 감소 저주인데 10초에 단일타겟 딱 1번밖에 사용못하고 전염이 되지않아 활용도가 굉장히 낮습니다. 

-> 법사의 레임처럼 전염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