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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수라

무도가 밸런스 개편안

쥬엔 수호수호 764 2019.06.14



무도가 원래 컨셉 : 공속을 바탕으로 한 지속딜과 빠른 반응속도를 느낄 수 있는 조작감. 강력한 비격(장풍) 한방기

현재 무도가 인식 : 체력만 많은 (유사)격수



개편안 : 


1. 라운드 어택(어둠의전설 이형환위), 소나기 펀치 복구


라운드 어택 복구 및 개편 : 사용시 적 뒤로 넘어가 데미지를 주며 공격 성공시 데미지 증가 , 공속,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무도가의 핵심인 컨트롤 하는 맛 증가, 데미지 or 공속 보완



소나기 펀치 : 화신전 3분 가량 광분모드 or 프로핏 르미즈 처럼 지속형 공속증가 버프

공속형 지속 딜러 컨셉에 맞게 소나기 펀치 복구 




2. 이레디케이션 이펙트 화신전 복구 or 새로운 이펙트, 데미지 상향

이유 : 타격감이 너무 없음


3. 블러프 크러쉬 데미지 상향


4. 머신건 킥 - 미러 킥 삭제 or 개편

5. 페닛 펀치 개편

단타기가 부족한 무도가의 단타 필살기로 개편.

6. 시대에 덜떨어진 아이템 개편

무도가는 현재에는 적중이 그렇게 부족하지 않은 직업인데, 무도가 직업 아이템들은 대부분 적중을 보완해줌.

적중 보완보단 뎀증, 크리데미지 상향으로 아이템 옵션 개편.

7. 장풍류 스킬 선, 후딜 삭제 및 데미지 상향


8. 바이오닉스 패널티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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