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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밸런스 패치, 기타 건의

쥬엔 극천 701 2019.06.23

각 직업별로 특성화, 파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각 직업만의 특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무도가

 - 공속 상향, 단일딜 상향

 - 장풍 개선(캐스팅 등 활용 가능하도록)

 - 파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스킬 또는 스펠 필요(예. 스피릿가드와 같이 그룹원의 상태 이상 확률 저하 등 그룹 스킬, 현재 사냥은 너무 단조롭기 때문에, 몬스터의 상태 이상에 대한 다양성을 높인다던지에 대한 고민 필요)


2. 도적

 - 블러 끊김 현상(현재 블러를 써도 뒷방을 못치는 상태로, 끊김 현상 개선)

 - 블러 미스 외에도 뒤로 돌아갈 수 있도록 개선

 - 독 계열 상향(그레이드 상향 시 데미지 상향, 현재 인페키즌 운드(전염)나 코이톡신(전염되지 않음) 데미지 동일함, 그레이드 상향 시에도 데미지 동일함)

 - 파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스킬 또는 스펠 개선(윈드워크 그룹 시전시간 개선, 현재 시전시간 3초 이상)

 - 폭탄 계열 개선(샌드봄, 페퍼봄 등 특성이 있게 개선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 채찍 도적 상향(방패를 포기할 만큼의 메리트가 있도록 스킬 개선)


3. 기사

 - 파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스킬 또는 스펠 필요(예. 생츄어리오러처럼 기사 주변에 공격력 상승의 오러를 구성하는 스킬)


4. 프로핏

 - 듀오핏 스킬 전체적 데미지 상향


5. 전사

 - 검전사 스킬 전체적 데미지 상향


* 기타

 - 질주 끊김 현상 개선

 - 이속 낮아지는 현상 개선(현재 사냥하다보면 일시적, 간헐적으로 버프는 그대로인데 이속이 낮아지는 현상 발생)

 - 시스템 개선(서버다운, 끊김 현상, 시스템 반영 속도 개선(1인칭으로 보는 화면에서 다른 사람의 이동 등 시스템 반영이 늦음))

 - 매크로 등 불법 프로그램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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