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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정보들

쥬엔 흰밥위에스팸 5827 2019.09.09

공통

1. 20이상 공속각반과 A3이상 시감룬을 이용 시 움직여도, 몬스터에게 피격당해도 스킬이 취소되지 않는다.
-ㅡ>시전시간 1초짜리 스킬 기준


2. 저울퀘스트 시 마지막에 식량주는 퀘를 하지않으면 세크라피이스라는 칭호를 유지할 수 있다.
세크리파이스 칭호 성능 : AC -5 및 피스마 40 증가

3. 천상계 51레벨이 되면 백쥴 백스톤퀘를 할 수 있다.
악의 경우 루미나의 결정 40개 ( 수백이면 삼 )을 준비하고 코스모폴리아에서 1시방향 포탈로 이동, 새벽의 틈에서 로큐어와 대화시 결정을 백쥴 백스톤으로 바꿔준다. ( 현 시세 백쥴 : 3000 백스톤 : 3500 )
 
4. 길드빌디를 이용해서 화산,아들리분 1층회랑등을 매우 빠르게 갈 수 있다.
방법 : 길드빌디 매니저 클릭 ㅡ> 구경한다 클릭 ㅡ> 럭셔리 핑크 클릭 ㅡ> 메이드 클릭 ㅡ> 가고싶은 맵 클릭

5.천상레벨 51이상일 시 팬던트퀘가 가능하다. 방법등은 컴퍼니 검색
팬던트 성능 : 인벤토리에 보관시 물감,마감 상승효과 




퀵 관련

1. 난이도3부터 진행률과 상관없이 2마리씩 소환된다.

2. 보스는 가까이 있는 타겟을 공격한다. 
예 : 펫이 가장 가까이에 있다면 펫을 먼저 공격한다.

3. 마리당 주는 경험치는 룹원수가 클수록 증가한다.

4. 동일맵에 없어서 버프가 풀리는 기준은 10초이다.
예 : 직자가 다음스테이지 입장 후 10초 이내에 다음스테이지 안가면 버프 풀림

5.  난이도가 오르는 기준은 약 14분 5초이다. 내려가는 기준은 약 10분 5초
예 : 타이머가 14분 1초에 보스를 잡으면 난이도 상승 x

6. 진행률 아래에 파워 x % 는 유저들의 데미지 상승률을 나타낸다. 이것은 퀵던전 클리어를 할때마다 증가한다. 

7. 캐릭터선택창 이동을 이용해서 0단에서 시작할 수 있다.
방법 : 난입한곳에서 보스를 잡고 다른팀원이 다음스테이지로 이동하면 타이머가 30초로 변경된다. 그 때 캐릭터선택창으로 이동후 1분간 대기후 재접속하면 0단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다.

8. 퀵을 이용하면 저울 완료 시 레벨이 통상적인 방법보다 훨씬 높아질 수 있다.
원리 : 99레벨 이상의 경우 98레벨이하보다 퀵으로 얻는 경험치가 약 20분의 1로 낮다. 또한 경험치부스터는 보상을 받을 때 일괄적용된다.

간단하고 쉬운 방법 : 98레벨 지상 99퍼로 맞추고 고단팟을 참가한다.  고단에서 화산맵이 나올때까지 천상계 경험치를 선택하고, 화산맵이 나왔을때 보스를 잡고 귀환을 이용해서 경험치를 받지않고 마을로 복귀한다음에 크로니클을 깨면은 경험치는 98레벨에 경험치바는 100%인 상태일것이다. 이상태에서 경험치 부스터 100%를 먹고 퀵보상을 받고 저울을하면 103레벨이 될것이다.

고급편 : 7번의 캐릭터선택창 이동후 다시 접속의 방법을 이용한다. 즉 지상 99퍼가 된 이후 7번을 이용해서 0단에서 시작한 이후 보스 잡기전에 자신의 다른 부케를 입장시켜서 다음스테이지를 보내는것으로 보상을 받지않고 계속 0단에서 사냥을 한다. 다른 부케들을  이것을 이용하면 경험치 보상을 받지 않고 XP포인트를 계속 축적시키는게 가능하다. 혼자서 0단을 돈다고 치면은 XP포인트는 만정도로 매우 낮지만. 사실상 마지막에 경험치 부스터 일괄적용이 된다는것을 생각하면은 XP포인트를 40만씩 얻는다고 봐도 된다. 30분동안 이 방법을 이용하여 102레벨 80퍼센트에서 시작했다. 실수하지만 않는다면 저울완료시 수시간으로 105레벨 110레벨도 가능하다고 보여진다. 
  

9 칼은 캐릭터선택창 이동후 재접속으로 없앨 수 있다

10 보스잡고 그룹원중 누군가가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가면 타이머가 30초로 바뀌는데 그대로 기다리면 퀵던전 입장 쿨타임이 아예 삭제된다

인첸트 :

1. 2첸까지는 성공률이 100퍼센트이다. 그러므로 디카 4번까지 포함하면 6번은 확정적으로 인첸성공이 가능하다.

2. 강화서의 확률과 실 적용 확률은 차이가 있다

실험 결과:

강화 10%

무기

1 성공 15 무기 
2 성공 16 무기
3 성공 16 무기
4 성공 16 무기
5 실패 11 무기
6 실패 10 무기
7 성공 15 무기

1 성공 2 옷
2 실패 -1 옷
3 성공 2 옷
4 실패 -1 옷
5 실패 -1 옷
6 실패 -1 옷
7 성공 -2 옷
8 성공 -2 옷


(실험은 계속 진행중이므로 내용갱신예정)


3. 각 인첸별 확률
단, 1,2첸은 패치로 인해 100% 성공으로 바뀌였으므로 무시해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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