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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30 쥬엔 쁘뜨테섭 왜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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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3 쥬엔 홍보왕뉴비가이드 https://blog.naver.com/rsvprz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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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7 쥬엔 철연프로즌오브 5단, 병아리옷 여 도안 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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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5 쥬엔 수던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님 서버고장났어요 운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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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4 바스포 보리무도가바스포써버 얼음여왕좀 잡아주실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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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3 쥬엔 안야마리나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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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2 쥬엔 예묘여) 기모노 도안 삽니다 쪽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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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1 쥬엔 홍보왕초보용공략 https://blog.naver.com/rsvprz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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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1 바스포 데크핏나인의지 길드 바스포 최초 테온 레이드 성공 축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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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4.01 쥬엔 예묘여) 하카마 도안 삽니다 쪽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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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존직업들의 밸런스 상태와 직업컨셉을 유지하기위하여 기사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직업 스킬의 매커니즘을 바꾸는 밸런스패치는 힘들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쉬버 스킬의 범위를 줄인나 특정 직업의 스킬을 삭제하는것은 리스크가 큽니다.
그러면 어떤방향으로 밸런스패치를 고려해야 큰 리스크 없이 밸런스패치가 가능할것인가를 보았을때 수치의 조절을 통해 밸런스패치를 하는방안입니다.
현재 가장 최신 컨텐츠인 퀵던전의 경우 기사의 단타스킬 대미지가 다른 직업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대미지상승으로 보완하는것과 같은 룹원들에게 몹의 어그로를 가져오지 못하는 퀵던의 컨셉이므로 지휘의 체력상승보다 물리 마법 대미지 감소로 전환과 같은 룹원들에게 몹의 어그로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도움이 되는 직업이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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