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126
무도가

무도가 20190814 패치 후 추가벨패 건의.

테스트 김도진 1378 2019.08.14

현재 테썹 250 무도가 김도진 입니다. 

테스트 해보고 있는 기준 [2019.08.14]으로 말씀드리자면, 

썬더스톰 패치는 매우 흡족할만한 패치이고, 그외에 패치는 별로입니다.

-------------------------------------------------------
지금 무도가 패치 기준이 바이오닉스 기준으로 잡고 계신데, 바이오닉스7에다 공격속도 증가도 넣어주십시오.

무도가 유저들이 원하는건 데미지 상향, 소나기펀치, 라운드어택이 주된 요구였는데 이중 만족된것은 라운드어택->썬더스톰 하나뿐이고

바이오닉스7은 무도가가 원하던 데미지 상향방향은 아니오나 일부 적용됐다고 볼수 있지만, 소나기펀치. 즉 공속계열 스킬

추가는 전혀 없으니  바이오닉스7 에  공속상향을 넣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또는 오늘자 패치로  렙제를 낮췄으니 바이오닉스 8을 만들어서  렙제를 높이고 광전사모드2로 성능은 7에다 

공속추가 되게끔 하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소울리플렉션 또한 쿨타임이 너무 깁니다. 아수라 직업에 비해 너무 뒤떨어지는 스킬입니다.

쿨타임을  수라급은 아니더라도 지금보다는 대폭 줄여 주시고
데미지 반사 성공시 공속증가(아수라의 카운터처럼)를 넣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오늘자로 기사 단타스킬 그레이드1->4로 상향인데, 무도가 단타또한 215->250까지 이레디케이션 1레벨 하나로

쭉 써야합니다.. 무도가 또한 이레디케이션 1->4로 변경해주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

장풍에 중독 넣으신것도 이해가 안되긴하는데, 장풍패치를할거면 장풍 상향을 해줘야된다고 봅니다.

운영진,개발진 측에선 이게 필살기 개념으로 잡혀있는거같은데, 시전시간이 무려3초에 한개타겟..또는 15초 쿨타임의 장풍인데

활용도,초당데미지,한방데미지 무엇하나 따져봐도 무쓸모기 때문에 아무도 쓰지않는겁니다.

장풍패치할꺼면 시전시간이나 쿨타임 조정 이 필요하다고봅니다.

무도가 스킬트리상 너브컨트롤 이나 악센을 찍어야하는데 지금 둘다 비효율적이므로 

악센 스킬은 무조건 무쿨타임, 0.5초 시전시간(or시전시간없음) 으로 바꿔서 몹 어그로 끌수있는 용도로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전사 루어웨이브처럼]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