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92
전사

검전사 건의사항

쥬엔 궤멸 26218 2019.08.20


 1. 전체적인 스킬 데미지 상향


 2. 다타스킬의 시전시간 및 쿨타임 제거 (시간 감소가 아닌 딜레이 없이 바로 나갈 수 있도록 해야함)



이 두개만 상향 해도 사람구실은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 두가지의 상향이 무리 OR 과도한 버프 요구라고 생각하 실 수 있는데


이미 버프먹은 단타스킬의 경우 기존 데미지자체가 낮아 일반 필드에서 체감이 거의 안될 지경입니다.


또한 낮은 단타 데미지로 퀵에서 환영받지 못함은 물론 격수인데도 불구하고 자기몹하나 잡지 못합니다.


어느정도 데미지를 상향 해 줌으로써 퀵이아닌 일반필드에서 사냥 속도를 내게 해달라는겁니다.


또한 검전사는 무도가와 마찬가지로 지속딜로 승부보는 케릭으로 비슷한 직업인 무도가는 4,5타일의 무딜다타스킬이 있습니다.


그에반해 검전사는 다타스킬마져도 쿨타임 및 시전시간으로 활용성이 굉장히 떨어지고 단타 스킬로 커버하려 해도


너무 낮은 단타스킬 데미지로는 커버할 수가 없습니다. 검전사로 필드 사냥을 하거나 지나가다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정말 노답수준입니다.



이 두가지 상향이 이루워진다고 검전사가 퀵에서 1티어가 되는것도아니고 필드사냥에서 1티어가 되는것도 아닙니다. 상향 받아도 직업 스킬 특성상


절대로 단타에서 도적을 넘을 수 없고 다타에서 기사의 쉬버스킬을 넘어 설 수 없습니다. 아수라한테는 말할 것도 없구요.


그저 게임을 덜 스트레스 받고 재미있게 하고싶은것 뿐입니다.


검전사 키우는 분들에게 물어보면 검전은 애정으로 키운다는겁니다. 게임캐릭터로 재미를 봐야하는데 고통을 감내하면서 키우는게 말이됩니까..?


이글은 억지 징징글이 아닙니다. 제발 검전을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직업으로 만들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