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93
마법사

좀 생각좀 하고 글 좀 썼음 좋겠네요

쥬엔 너무너무열매 791 2019.06.13

아랫글 보다 보니 이기적으로 글쓴이가 생각보다 많네요


자기 주케릭 직업이 퀵던전 생기고 나서 사냥을 안껴준다?

특정직업을 이야기하지는 않겠지만 퀵던적 이전 생각은 안하시나 보네요

그냥 징징글 같아서 볼때마다 짜증이 납니다.

밸런스 게시판은 말 그대로 현재상황에서 직업간 밸런스 붕괴를 타파하고 

외면받는 직업군을 살리기위한 용도라고 생각됩니다

단순히 자기 직업군에 대해서만 상향 요청하는식의 글은 자제했음 좋겠습니다

도적 다타스킬 만들어주세요. 기사 뎀 증가시켜주세요

이걸 만드는순간 추가적인 밸런스 붕괴가 아닐까요?

밑에 글 읽다보니 직업별 스킬 스펠 분석하신분들도 보입니다

기존 외면받는 스킬이나 스펠에 대한 패치는 저도 찬성입니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것은 모든직업이 퀵던전에  얽매이지 않도록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보스던전 ㅡ 법사에게는 쥐약이지만 단타 도적이나 둔전, 아수라에게는 유리하다고 봅니다

얼성 추가 업데이트 ㅡ 기존처럼 기사, 법사에게 사냥할 수 있는 공간이 될것이라고 봅니다

천상 5차 던전 ㅡ 너무 4차템에만 얽매이고 있는상황에서 솔플유저들이 템파밍을 할 수 있는 던전추가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도가, 듀오핏, 검전, 채도의 상향은 저도 찬성입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