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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무도가,듀오핏,검전 밸런스 개선 부탁드립니다^^

쥬엔 쌍둥이 281 2019.06.13

아스가르드 게임 자체가 몇 직업을 제외하고 직업 별 역할이 세분화 되어 있지 않다는 것
이 게임에서의 방어는 어느 직업이든 고첸 아이템에 따라 수십배까지 차이가 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템의 수치에 따른 케릭터 공방 차이를 좁혀주고 직업 별 스킬, 스펠의 확실한 개성으로 서로를
필요로 하는 밸런스가 앞으로 이 게임의 방향성일것으로 생각하고 써봣습니다.


도적


단타보단 3타일 6타일 이런식으로 때릴수있게 지향 합니다.
도적도 프로핏처럼 익스무기 2부류로 나눠질수있게 다양성 부과


*바라는 밸런스 지향-(채찍,대거) 채찍의 다양성:천상한손 채찍,익스 한손 채찍


무도가


통렙 200렙 후 고첸템을 맞추면 훨킥은 제법 스킬 구실은함
단타 대미지(펀치 계열) 동 레벨 타직업에 비해 현저히 낮은 데미지
제일큰 문제점 (보스 레이드,퀵던전,솔플 등등 제대로 구실을 못함)
체력회복젠률이 높은 몹이나 일정 퍼센트 이상 체력 떨어지면 튀는 몹은 절대 못 잡음
(단타스킬이 어느정도 받침이 되준다면 중간정도는 해결된다고 생각함)


*바라는 밸런스 지향-단타 스킬 데미지 상향


듀오핏


스워디제이션
효과를 보려면 두번 눌러야 하는데 한번 누르면 효과 볼수 있게끔 패치했으면 좋겠음.
[검카드=광분 마법카드=즉시시전]  법사 뫼비우스 처럼 한번만
프로핏이라는 직업을 잘 살리질 못한것같음.
듀오핏을 할경우 프로핏 격수인데 방어가 높아도 유리몸(방어 상향
데미지 또한 고첸템을 쓸경우라도 그활용도의 반도 못따라감(데미지 상향


*바라는 밸런스 지향-확실한 프로핏 분류화 듀오핏 기준 방어,데미지 상향


검전사


검 데미지 상향 또는 소드 어벌리티 데미지 상향
대부분 공속스킬이 좋은 직업이 데미지가 낮은 경향이 있는데 듀오 핏이나 검전이 그런것 같음.
초반에 빠른 공속상향으로 51 이상 공속은 확보 하지만 공속 스킬이 없더라도
무도가나 도적 기타 다른 직업도 아이템만으로도 어느 정도 공속이 확보 되기에
최대 레벨 지상 레벨 기준으로 120 레벨 이상 될때 공격력을 많이 상향하는것이 필요할수있음.
다타기 딜레이 감소 패시브가 공격속도인데 공격속도와 같이 대미지도 올려주셔야 할 것 같음
타직업에 비해 스킬포인트 소모가 너무 많아 그레이드 적용해서 스킬이 강해지질 않음.


*바라는 밸런스 지향- 전사 이미지에 맞게끔 방어,공격 지향성 확실히 잡아주면좋겠음
                           다타일 데미지 상향,스킬그레이드 감소,방어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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