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102
마법사

단타 위주의 직업을 제외하고 버프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쥬엔 평내 389 2019.06.14

오픈베타때 부터 공백기 제외하고 꾸준하게 아스가르드를 즐겨온 올드비 유저입니다. 모든 직업 플레이 해본 결과 이러한 버프/너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검전사

1) STR 스탯 대비 데미지 증가가 더욱 필요 할 것같습니다.

2) 전방 3~5타일 스킬의 딜레이 및 재사용시간 감소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채찍 도적 - 일부 올드비 유저가 모든주류 직업을 키워 본 뒤 새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 도전하는 듯한 직업 인식입니다.

1) 가장 큰 문제인 방패 착용 불가 -> DEX 대비 크리티컬 확률 감소 또는 B DAMAGE 감소 너프와 방패 동시 착용이 가능해야 할 것 같습니다.

2) 채찍 계열 천상계 아이템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3) 철채찍과 같은 괴랄한 형태의 다타일 스킬을 둔기전사 계열 스킬 처럼 길이는 줄이고 넓이를 넓히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도가

1) 모든 유저들의 염원인 데미지 증가가 필요 할 것같습니다.

-> 주 스탯인 CON 뿐 아니라 DEX나 STR 대비 데미지 증가율을 높여야 할 것 같습니다.

2) 견장류 아이템 인첸트 가능화가 된다면 방어력 확보가 좀더 쉬워질것 같습니다.


프로핏(듀오)

1) 무기 자체의 B DAMAGE 를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2) 일부 극딜 기의 모션이 커서 딜레이가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성직자

1) 최근 퀵 던전 와 떼룹(필수직업으로 이루어진 다인 사냥) 메타에서 성직자와 바드의 생존력이 강조되어 CON 스탯을 올리는 경우가 발생

-> 이로 인해 기존 Wis 수치 아이템의 필요성이 떨어졌습니다.

Wis 수치로 보정되는 HP/MP 값 변경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아스가르드 화이팅!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