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127
무도가

무도가 상향 필요합니다

쥬엔 아주잠와 1015 2019.06.12

1.썬더스톰, 패닛펀치


썬더스톰, 패닛펀치 존재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특히 썬더스톰의 같은 경우에는 공격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쓸데없는 모션때문에

사냥에선 몹에게 둘러쌓였을 시 탈출용도로만 쓰이고 있구요

패닛펀치는 도적의 채찍같은 공격기술인걸로 알고있는데 쓰는사람 한번도 못봤습니다. 그만큼 쓸데없는 스킬이란거죠 


2.훨킥 > 사이클론킥 타일수증가, 데미지감소


랩업을 하여 사이클론킥을 배웠지만 굳이 약한 도가한테 타일수 증가로 인해 데미지까지뺏어갔을 필요가 있나 싶네요.

동일 데미지에서 타일수 증가였다면 더욱 좋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3. 매그넘파워 그레이드 룬 효과


C1 기준 데미지 1퍼증가

B2 기준 데미지 2퍼증가

A1 기준 데이미 3퍼증가

제가 알기론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룬 대비 효율이 너무 낮습니다. 중간에 붕 뜨는(C2,B1,B3)같은 룬은 별 필요가 없네요


4. 이레디케이션 데미지 상승

이레디케이션 도가의 단타 스킬입니다. 하지만 스타크 중보스, 퀵던전 1단 데일루, 다크컨저러 나오면 못잡습니다.

그정도로 너무 약한 데미지라는 거죠. 데미지 상승이 시급합니다.


5. 만랩 확장으로 인한 최종스킬 만들어주세요

요즘 만랩을 찍는 이유를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화신전 99스킬인 익스터미네이션 과 같은 만랩 최종스킬을 만들어주세요


6.각종 장풍류 시전시간 또는 다른 개선방법을 생각해주세요

솔직히 장풍류 별 필요없습니다.

시전시간은 시전시간 대로 길고 그닥 쓸 일도 많이 없어서 아예 찍지를 않았습니다.

현재 스킬포인트 236포인트 남습니다. 그닥 찍고 싶은 마음도 없네요


7.라운드 어택, 소나기펀치 부활

라운드 어택, 소펀 시절 재미있게 즐겼던 추억이 있어서 적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5번에서 언급했다시피 만랩 스킬로 임버블로우 상위스킬인 소나기펀치(레벨 250 습득가능)가 생긴다면

만랩을 찍고싶어하는 유저가 생기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보았습니다*


데미지 상승이 힘들다면 이런 도가만의 즐길 수 있는 스킬이라도 부활시켜주세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