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98
무도가

공속덕후

쥬엔 쪽빈 794 2019.06.22

아스가르드에서 무도가를 키운 이유가 카운터 블로라는 스킬이 좋아서였는데


저 윗동네 청수병 환자처럼 존1나 빨리패는직업이라서 고른건데 

화신 패치이후 직업 별 공속버프 한개씩 달고 나온 상황에

무도가에게 상위 공속버프가 있다고 해봤자 공속 조금 더 빨라지는데

차라리 지속 시간을 화신 전처럼 재 사용 대기 시간과 지속 시간이 똑같으면 모를까

무도가라는 클래스에 메리트가 없습니다.


화신 이후 기사라는 직업이 탱커라는 포지션을 가져감으로써 무도가라는 직업이 탱커인지 딜러인지

굉장히 애매한 위치에 놓이게 됐습니다.

대미지 상향도 필요하지만 무도가라는 직업의 정체성을 공격속도가 빠른 클래스에 맞췄으면 합니다.

사냥 할 때 다른 직업보다 존123나 빨리 패는 직업이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추가로 스킬 이펙트와 크리티컬 관련해서 한 가지 바뀌었으면 하는 것이 있습니다.

아스가르드는 크리티컬 발생 시 둠 어택 이펙트와 효과음이 고정돼서 나옵니다.

물론 해당 이펙트와 효과음이 찰지 긴 하지만 

각 직업의 이펙트와 효과음을 듣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기존 이펙트를 변경한다면 크리티컬 발생 시 

대미지 텍스트를 좀 더 눈에 확 들어오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여 궁서체임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