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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신규유저를 위한 밸런스 패치를 원합니다.

쥬엔 격천 310 2019.06.23



게임이라는게.. 돈을 안쓰더라도 스텝 바이 스텝 진행이 되어야하는데..
현재 아스가르드는 전혀 그럴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맥시멈으로 생각해도 격수 기준 천상 71정도?
비격이야 아이템에 영향을 격수보다 비교적 덜받으니까..

통렙 170대에서 퀵던을 갔을 경우
괜찮은 3변셋 없이는 잡는 속도가 확연히 차이나고
유저가 재미를 잃어버리게 되는거 같아요
이것도 루즈하게 생각한거지..
150 언저리부턴 허들템으로는 한계가 느껴지죠

오늘 겪은 일중에
190 도적으로 난이도 7 퀵던을 돌고 있었고
163 무도가분이 난입해서 들어오셨고 템은 허들템이셨어요
1마리도 스스로 못잡고 나가버리셨죠..
이게 꼭 무도가라는 직업때문에 나타나는 문제가 아니라
무자본 뉴비들의 대부분이 겪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밸런스의 포커스가 직업간에 맞춰지는것도 좋지만
뉴비와 올비간의 밸런스도 신경써서 패치해줬으면 좋겠네요..
뉴비가 와서 정착할 수 있는 컨텐츠... 제발

짧은 식견으로 생각해봤을때..
아래와 같은 의견을 생각해 봤습니다.

1. 2차 변신세트는 허들과 같은 시스템으로 드랍

이미 2차셋은 거의 만들어지지도 않기때문에 ..
거래 불가능한 드랍으로 하여 천상레벨 71까지 진행이 수월하게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3차 변신세트를 빠르게 맞출 수 있게 도와주는 컨텐츠

3차셋부터는 여전히 거래가 활발하고 쓰임새가 좋기때문에 제작에 도움을 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단계에서 노봉 아이템과 쥴을 모아 완전한 봉인해제까지 만드는 것은 뉴비들이 하기엔 너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현재 드랍방식을 변경
인게임 용어로 투드랍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경우에만 낮은 봉인의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이것을 개선하여 지금보다 높은 확률로 낮은 봉인해제 아이템이 드랍되는 방식이 된다면
적당한 시간투자로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악용을 막는 방법으로 같은 넥슨아이디에 일정 레벨 이상의 케릭터를 가지고 있다면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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