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밸런스게시판

밸런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같이 공유하는 곳입니다.

대표캐릭터 레벨 91이상 달성해야 해당 대표캐릭터 탭에 게시물,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이미지 Lv.91
전사

검전 살려주세요~!

쥬엔 씨스타효린 314 2019.06.27

검전문제점 한두가지아니다..

 

살려주셈..   루크님 글보며..검전의 필요성 정리해보앗다..물론 나는 퍼온글이다..

 

 

 

검전사가 쓰는 "파탈 슬래시"의 틱당 대미지의 성능이 부족하다는 것과 지속시간이 너무 짧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 비슷한 공격범위나 공격방식을 가진 타 직업의 스킬과 비교했을 때, 공격력이 저조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 비교되는 스킬은 도적의 "인페키즌 스크래치"-"인페키즌 운드" / 바드의 "페이탈콘서트" / 프로핏의 "언토치 헤일"등이 있습니다.)

: 비교되는 스킬들의 공통점은 광역범위(3X3 or 5x5)에서 중독대미지를 줘서 틱당 체력의 일정 % 값을 감소시킵니다. 하지만 파탈슬래시는 일반 물리공격대미지처럼 적용되어 틱당 체력감소 대미지가 다른 비슷한 광역스킬들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 파탈슬래시가 적용되었을 때, 적용범위 내에서 피해를 입은 대상의 방어력 20을 감소시키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지만, 현행 파탈슬래시의 적용시간이 너무 짧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 현재 기준 10초간 적용됩니다.)

: 이에 대해 지속시간을 상향시켜주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검전사의 "어크로스 웨이브" - "루너 웨이브" - "프렌지 웨이브"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화신강림 이전과 너무 달라져서 검전사 유저가 줄어든 원인을 제공한 스킬입니다.

: 현재 해당 스킬트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설정되어 있어 해당스킬의 사용성이 0에 가까울 정도로 스킬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 최근 룬스톤의 등장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으나, 최대 1초밖에 줄어들지 못 합니다. 이 때문에 아스가르드의 특성 중 하나인 "스킬의 연속성"이 사라져서 검전사를 플레이하는 유저가 계속 줄어들고 있습니다.

: 현재의 3초의 재사용대기시간보다 절반 가량으로 줄여서 1.5초 정도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변경하여 스킬 사용의 활성화를 높여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룬스톤 세팅과 천상계 각반 업그레이드 값 등의 다른 요소를 통해 스킬의 연속사용의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페탈슬래쉬 성능이 매우 노쓸모라는것과 웨이브 3타일 다타는 쿨때문에 쓸일이없다는내용.

 

정말로 노답이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