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생각들을 이야기하는 게시판입니다.

캐릭터이미지 Lv.113

겜 사람없는대...

쥬엔 컴퓨텨 5460 2022.06.02

1:1 콘트롤 사용보다


1:3 콘트롤/캐릭 사용할수있다면..?

그면 공격용/바드/직자 이렇게 사용 하면 더 잼있구 기회가 좀더 많아질수있지않을가생각하네요.. 법사/법사/법사, 도적/도적/도적, 아니면 똑같은클래스 못하게 할수있구.. 그래도 기회가 끝이없죠 ㅎㅎ

요즘 콘탠트도 다 륩/사람 있어야 하는대.. 이랬으면 캐릭 도 키우면서 탬 시세도좀 맞쳐주고 그러지않을가요?

걍 쉽게 일반 캐릭은 우리가 콘트롤 하고, 다음 캐릭은 일반캐릭 따라가면서 탭 타겟에 있으면 몹을 공격한다나(용병처럼) 아니면 스팰/버프 사용가능하면 해주고..

아스가 특이해서 망하기좀 아쉽죠.. 이런 디자인 가능할거같은대..

아스도 PC resource 별로 사용/안먹으니.. 클라이언트 오브잭을 3개 만들지 말구 걍 캐릭있으면 계를 오브잭을 만들어서 용병처럼 래퍼랜스해서 특별하게 스팰/스킬 집어넣구 새팅 해노면 가능 하지 않을가요..?


사실 요즘 업대이트보면 그런 방향이좀 아니란듯이 많이 느끼네요.. 신경써주셔서 고맙긴고맙지만 다들 접고있으니..

즐아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