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생각들을 이야기하는 게시판입니다.

캐릭터이미지
바드Lv.59

뉴비 복귀 이벤트하면서 게임이 불친절하네..개선 좀 하세요ㅡㅡ

쥬엔 릴모카 2809 2025.09.28

뉴비랑 복귀 이벤트뜬거보고 시작해봤는데


게임이 너무 불친절함;;

마을이동 이런거 오른쪽 옆에 메뉴에 이동인가?거기서 작은 금액으로 마을 옮길 수 있었고

성장초반퀘 이동 시켜준거까지는 좋은데 어떤거는 이동되고 어떤거는 바로 안옮겨줌..

퀘스트 끝나면 연계가 안돼서 일일히 오른쪽 메뉴(단축키 : B) 눌러서 해야함

월드맵 지도도 꿈의존인가 뭔가 북동쪽 어쩌고 적혀있길래 뭔가 하고 찾다보니

벚꽃마을 지도 돋보기 같은거 눌러야 어딘지 나오고..

호그마던전 대기실에서 어떻게 하라는건지 바로 게임삭제

완전 뉴비들은 어떻게 하라고ㅡㅡ

댓글
댓글: